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가능한가

일상생활 훈수 |2018. 6. 25. 23:31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가능한가 



환율이 말도 안되게 치솟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환전 할까 말까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은것이라고 여겨 지는데요.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가능한가에 대한 이야기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어떻게 하지

간단하게 해답을 드리고 싶습니다. 해답은 바로 모바일 뱅킹에 있습니다. 신한은행도 마찬가지고, 국민은행도 마찬가지로 국민은행 리브를 까신다음에 스마트 환전 신청을 하시고 앱에서 돈을 지급한다음에 당일은 좀 힘들고, 다음날 가셔서 찾아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원달러 환율은 약간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분명 지난달 이맘때만 해도 1060원대를 웃돌았는데, 현재는 1115원까지 치솟은 금액으로 현재 달러를 환율하실 때 부담이 많이 되실 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에 이런 방법으로 라도 꼭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국민은행 리브에서 여행자보험도?

공항에 가서 여행자 보험을 신청하면 생각보다 높은 금액에 조금은 망설여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400달러 이상 부터는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가입 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환율 90% 우대가 80% 우대로 내려간다는 점은 반드시 알아두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액을 환전하시는 분들은 이 점을 꼭 아시고 가셔야 합니다. 80% 로 낮아진다는 소리는 행원이 이야기 해주지 않기 때문이죠.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이 아니시라면 다른 은행에서도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서 환율 우대를 받으시는 방법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본인의 주거래 은행도 꼼꼼하게 비교 하시고, 환율 우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