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 리브온 시세 조회로 적격인가

일상생활 훈수 |2018. 6. 26. 07:27

kb부동산 리브온 시세 조회로 적격인가



가끔씩 상권을 돌아다니다 보면 여기 시세는 어느정도 될까 궁금할때가 많습니다. 그럴때 마다 부동산 시세 조회는 무슨 방법으로 하는 것인가 궁금했었는데, 티비 광고를 보니 kb부동산 리브온 이라고 은행권 최초로 부동산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kb부동산 리브온


원래는 보통 어플을 통해서 조회 하는 것이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가 가능했었는데, 현재는 어플을 통해서 쉽고 간단하게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부동산 리브온

<안드로이드 혹은 앱스토어 설치화면> 



물론 현재로서 가장 유명한 부동산 중계 o2o어플은 직방이나 다방입니다. 그렇지만 직방이나 다방은 중개료가 불포함된 가격이라서 실제로 확인해봤을때는 더 비싼 경우가 종종 있는데 국민은행 어플이다보니, 정확한 부동산 시세와 허위 매물 같은 것들을 검증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신혼부부를 위해 리포트 짜주는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kb부동산 리브온

<부동산 과 관련된 여러가지 어플들> 


참 안타깝게도 이 글을 쓰는 당시에는 꽁짜로 스벅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를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지금 당시에는 종료되서 참 아쉽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라도 참여하신 분들이 있다면 6.28일날 당첨자 발표를 통해 꼭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부동산 시세 조회 어플들이 있지만 kb부동산 리브온은 시세 조회하는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보유하고 있고, 편하게 어느지역 시세가 올랐는지 내려갔는지 혹은 내가 가고 싶어하는 매물의 시세는 얼마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