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아무때나 가능한가

일상생활 훈수|2018.06.29 11:41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아무때나 가능한가



이제 휴가철도 슬슬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환율이 워낙 오르는 추세라서, 여행 가기 전날까지도 환율을 비교해보다가 환전하는 것을 아예 깜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인천공항 환전소에서 환전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새벽 비행기면 환전을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인천공항 내 24시간 환전소는?

인천공항 내에서 24시간 환전 하는 곳은 1터미널 탑승동 29번 옆에 있는 하나은행 환전소 입니다. 거기서만 24시간으로 환전을 진행한다고 하므로 반드시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은행권은 영업시간이 언제부터 일까요? 각종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전날에 환전을 하시고 익일날 가셔서 환전을 할 수 있는데 비행기 시간과 겹치면 곤란하기 때문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환전소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공항 내에 은행 환전소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그냥 둘러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은행의 경우에는 새벽 5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 운영하는 데가 많기 때문에 어플로 사전 환전을 하는 경우라면 새벽 5시 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환전소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신한은행 또한 써니뱅크를 통해서 가능하다가 현재는 쏠 어플을 통해서 환전이 가능해졌습니다. 전날에 환전을 하신다음에 다음날 인천 공항 환전소에 가셔서 환전을 하실 때에는 06시 부터 가능합니다. 24시간 환전소가 있긴 하지만 주요상품을 보셔도 알겠지만 써니뱅크를 통해서 환전은 어렵고, 일반 환전만 가능하다고 봅니다. 인천공황 환전소 에서의 환전은 환율 우대를 받으실 수 없는 점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은행 환전소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알고보니 하나은행만 아무때나 환전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각 은행별로 24시간 운영하는 환전소가 다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어플을 통한 사전 환전이 아닌 당일 환전만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의 경우에는 위비를 통해서 미리 환전을 하시면 확실히 우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리를 해보자면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은 아무때나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전날에 모바일을 통해서 환전을 하셨다면 반드시 영업시간에 맞춰서 가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06시에서 22시 까지이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