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알파원카드 가 뭐길래

카드 훈수 |2018. 7. 2. 10:21

민 알파원카드 가 뭐길래



티비를 보다보면서 국민 알파원카드 광고를 하길래 알파원카드가 무슨 카드의 종류인줄 알았는데, 잘 찾아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현대카드 CHAELEON을 아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 그것과 비슷하게 어플을 통해서 카드를 변경하면서 쓸 수 있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알파원카드


 국민 알파원카드 란?

국민 알파원 카드는 다음과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 카드를 신청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카드 한장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국민카드로만 가능한건 사실입니다. 카드를 수령하셨다면 알파원 결제카드 설정을 하셔야 되고, 이때 앱카드 앱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국민 알파원카드


앱카드 설치 후에는 간단하게 결제카드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 알파원카드


알파원 카드 한장을 통해서 앱카드로 등록하게 되면 알파원 결제 카드 그리고 알파원 교통카드 알파원 해외카드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라고 해서 버스를 탈때마다 지정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결제랑 교통이 따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국민 알파원 카드 한장만 들고다니면 된다는 측면에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 알파원카드


간단하게 알파원카드를 나타낸 사진 한장입니다. 결제할 카드를 앱카드에서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이용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로 연회비를 내는 것도 아니고, 국민카드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확실히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서준이 나오는 광고 한편 보시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 내용을 총 정리해주는 광고 한편입니다. 게다가 너무 멋있어서 눈 호강 까지 되니... 참으로 모델 선택을 잘한것 같습니다. 저라도 한장 신청하고 싶어지네요. 그렇다면 국민 알파원카드에 대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