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엑스 코드 보스 코인 에어드랍 받자

일상생활 훈수 |2018. 5. 7. 01:35

웨일엑스 코드 보스 코인 에어드랍 받자


신규 거래소로 웨일엑스 라는 거래소가 생성되었습니다. 신규 오픈에 따라서 이번에 새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초로 만들어지는 보스코인을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는데 어떠한 조건을 통해서 보스 코인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일엑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떠한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일엑스 코드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깔끔한 ui를 통해서 의외로 믿을만 한 거래소가 아닌가라는 느낌을 들게끔 해줍니다. 보고나니 왠지 모르게 더욱더 이벤트를 참여하고 싶게 만들어 줍니다. 



웨일엑스 런칭 에어드랍 이벤트 


웨일엑스는 런칭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급조건으로는 회원가입 후에 휴대전화 인증만 하면 20보스코인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보스코인은 현재 몇백원이기 때문에 20보스코인이면 몇천원 밖에 안되는 돈인거 같지만 지급 조건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꼭 사전 가입을 통해서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웨일엑스 코드


현재는 2만3천명정도 등록했는데 선착순 5만명을 통해서 지급한다고 하니 어여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상화폐 신규가 아직 안풀렸기 때문에 웨일엑스를 통해서 신규등록을 하고 입금을 통해서 스텔라부터 천천히 구매하시고, 더욱 더 자산을 확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웨일엑스 코드 찾고 보스 코인 에어드랍 받자


이번 포스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스코인을 최대한 많이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방법인데, 바로 숨겨진 웨일엑스 코드를 찾고 암호화폐를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5월 10일까지 진행중이기에 빨리 코드를 찾고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웨일엑스 코드



코드는 사실 정답만 알고 있으면 어렵지 않게 보스 코인을 에어드랍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및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를 받으실 수 없어서 받을 수 있는 코인 갯수가 조금 줄었지만 6개의 코드만 넣어도 총 100코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지고 보면 총 120 보스코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웨일엑스 코드


코드의 정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whalex         / 5 BOS

2. oceansunfish    /  10 BOS
3. Whaletothemoon  / 5 BOS
4. R8HF2O8TH2      / 10 BOS
6. atlanticfootballfish / 50 BOS
7. UCANBWHALE / 20 BOS

이렇게 입력을 하시면 앞서 이야기 한거 처럼 총 100코인을 에어드랍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웨일엑스 코드를 입력하시면 어렵지 않게 에어드랍이 가능해집니다. 오늘은 신규 거래소인 웨일엑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차근차근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면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도 가능하실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