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공인인증서 센터 인증번호 이렇게

일상생활 훈수 |2018. 5. 8. 01:00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 인증번호 이렇게


토스는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용도의 어플입니다. 저 또한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으며, 신용등급도 처음으로 확인해봤고, 비트코인 투자도 토스로 적용할 수 있었으며, 테라펀딩을 통해서 부동산 투자라는 것도 경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는 무엇보다도 간편한 계좌 이체를 하기 위해 만들어진 어플이다 보니, 공인인증서 인증 혹은 은행에서 인터넷뱅킹 아이디를 통해서 가능해집니다. 초기에만 공인인증서 등록을 해놓으시면 간단하게 다른 은행들도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토스 어플은 있으시지만 공인인증서를 복사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되니, 어플 다운로드 과정은 생략하고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를 사용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타 은행 어플들과 마찬가지로 pc에 공인인증서가 깔려있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



폰에 깔린 토스 어플에서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한 다음에 인증서 가져오기를 채택하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어렵지 않게 이용가능하며, 12자리를 입력하신후 설치하시면 인증이 완료가 됩니다. 그 다음부터는 계좌로 토스가 1원을 입금하면서 보낸사람 뒤에 번호 3자리를 붙혀서 보내는데 그것을 인증하시면 어렵지 않게 토스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


토스를 이용하시다보면 토스 주계좌 플러스로 이용하시면 cma통장을 쉽게 만드실 수 있고, 높은 이자율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통해서 신한atm에서 무료로 인출도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계좌 플러스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와 관련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