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수수료 아끼자

일상생활 훈수|2018.05.09 13:04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수수료 아끼자


작년 여름에 코인을 하기 직전에는 주식판에서 나름 힘을 썼던 적이 있습니다. 한창 주식에 관련 하여 많은 서적들도 보고, 어떻게 하면 흥할 수 있을까도 생각하던 중에 돈의 법칙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돈의 법칙은 많은 사람들이 시사하는 수수료를 아끼는 인덱스펀드를 자신의 자산으로 유지하라 하는 철칙이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증권사 중에서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하는 곳중에서 믿을 만한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수수료를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손오공이라는 문구를 통해서 크레온을 광고하고 있는데, 대신증권사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인 크레온에서는 말그대로 손쉽게 오년동안 공짜 입니다. 물론 유관기관제 비용을 제외하고 입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올해부터 실시하는 이벤트이다 보니, 당연히 대상은 18년에 신규개설하는 고객에게 주식수수료 5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다가 은행에서 개설한 계좌를 보유하거나 아니면 17년에 크레온에서 주식거래를 안한 고객에 한해서도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게 되시면 신청 익일부터 적용하여 5년동안 주식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수수료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미국주식 수수료 또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며, 크레온팡이라고 해서 공연과 제휴하는 것들도 이용하실 수 있고, 대신증권 특유의 인사이터 2.0이라고 해서 신규 고객에 한해서 3개월 까지 내 주식 진단 및 종목 추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사이터 2.0 서비스 신청 시 주식 수수료율은 0.1%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부를 축적하기 위해서는 안나가도 되는 돈을 아끼고, 자산을 최대한으로 늘리는 것이 필수적인데, 그러기 위해서 장기적으로 주식을 가지고 있거나, 혹은 수수료를 아끼는 방안이 부를 축적하는데 최초 시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