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통 사전예약이벤트 14일부터 베타서비스

일상생활 훈수|2018.05.10 08:35

새로 토마토 그룹에서 코인통 이라는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14일 부터 베타서비스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코인통은 증권통의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여 수준 높은 차트 구성을 보여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인통은 가상화폐 규제를 철저히 지킨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코인통 사전예약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진행 될지 알아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코인통 사전예약이벤트


우선 코인통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들의 한해서 정식 오픈 전 베타테스트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사실 베타테스트가 무슨 의미가 있겠어 라고 할 수도 있지만 어떤 코인이 상장되어있음에 따라서 베타테스트가 큰 의미가 될수도 있습니다. 베타테스터에게는 6개월동안 거래수수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코인통 사전예약이벤트



그 다음으로는 코인통 사전예약자들의 한해서 신규 금융 코인인 통통코인을 100개씩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계좌인증시 1000원을 준다고 합니다. 천원이 적은돈 같지만 많은 규모의 사람들이 모이면 몇억이 되기도 합니다. 그다음 앞서 이야기 했던 베타테스터가 되실 때, 거래수수료가 6개월 동안 무료이며, 버그 및 개선사항을 우수하게 제안하면 순위에 따라 코인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코인통 사전예약이벤트


주식을 하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아는 증권통에서 모바일 서비스를 따웠으며, 다양한 차트를 제공하고, 요즘 신규 거래소들의 많이들 내놓는 특정 은행의 계좌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상위 6개 은행 우리,하나,기업,농협,신한,국민 은행 계좌만 있으면 언제든 쉽고 빠르게 원화가 입출금 된다고 합니다. 신규분들에게 이 점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어떠한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는지 나와있지않지만 5월 14일 베타테스터에 합격이 된다면 다시 한번 코인통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통 사전예약이벤트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