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온도 인물관계도 양세종최고

일상생활 훈수 |2017. 10. 2. 21:49

사랑의 온도라는 드라마가 새로 시작했습니다. 물론 시작한지는 2주 정도 됫지만 제가 처음으로 본게 얼마 되지 않아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CF를 볼때마다 설레는 서현진씨 주연의 SBS드라마입니다. 



첫화를 보자마자 바로 정주행을 할만큼 굉장히 재미있는 드라마였습니다. 



굉장히 즐거웠던 사실은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가 40부작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일일드라마가 아니고서야 40부작의 드라마는 보기 굉장히 힘든데 기분좋았습니다. 설레는 드라마는 너무 많지만 오랜만에 또 설레는 드라마가 등장 했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는데 드라마 때문에 더더욱 용기를 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사랑의 온도 전반적인 줄거리와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채팅을 통해서 현실에서 만난 작가 지망생인 서현진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양세종이 만나서 그리는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 입니다. 



이제 인물관계도라고 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었는데 드라마를 봤던 제가 몰랐던 부분도 자세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사랑의 온도라는 제목 자체가 많은 온도 시리즈를 생각나게 하는 작명이지만 그만큼 빅 재미를 보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서현진이 더해진다면 더욱 더 꿀잼각을 보장하는 부분입니다. 저는 양세종씨를 이번 작품에서 처음 뵙는데 진짜 3회때부터 미쳤습니다. 물론 1~2화때도 좋았지만 3화때부터 양세종의 포텐의 터지게 됩니다. 진짜 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왜이리 멋진지 모르겠습니다. 



앞서서도 이야기 했지만 사랑의 온도는 40부작이기 때문에 앞으로 4~5달은 월화 드라마 보는 재미로 행복할것같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재미있는 드라마 있으면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디지털 노마드 후기 새로운 세상의 변화

책 훈수 |2017. 10. 1. 12:24

우연히 디지털 노마드라는 책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기때문에 이번 기회에 더 심층적으로 알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아니라 다를까 굉장히 좋은 책이라 생각합니다. 우선 책의 표지부터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디지털노마드 후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사는 신인류들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만큼 일하며 사는 법이라며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책의 목차를 많이 분류되어있지만 제 생각에는 2가지 파트로 나뉘어져있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로는 지금 우리의 삶에서 벗어나 우리가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야 되는 이유가 제시 되어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 후기


직장 경력 없이도 누구나 돈을 빠르게 버는 세상이 왔습니다. 만약 초등학생이더라도 좋은 소재로 유튜브 스타가 될 수 있는 그러한 세상이 왔습니다. 지금 바로 4차 산업 혁명 파도가 오고 있는데 이러한 새로운 변화의 흐름에 잘 타야만 세상에 없던 새로운 직업을 발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가 모르는 블루오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금 세상이 그러한 세상입니다. 


디지털노마드 후기


두번째 파트에서는 이제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위해서 어떠한 것들을 통해서 일 할 수 있을 까라는 주제로 많은 방법들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보시면 알겠지만 각종 SNS를 통해서도 돈을 얻을 수 있는 인플루언서가 있으며, 저처럼 블로그를 하면서도 수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재밌게 봤던 것이 바로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서 수익화를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제가 직접 광고주가 된다고는 생각을 못해봤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책은 탄탄하게 잘 구성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에 이런쪽에 관심이 생긴다면 이 책을 기본서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자신이 노력해야 하는 부분도 많기 때문에 책을 읽는 것으로 끝내는 게 아니라 실전적으로 접근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이 쯤에서 책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 많이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내용이잖아 뭐야. 라며 넘길 수도 있지만 모든 책들에는 배울 인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