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8에 해당하는 글 1

배그 에임마스터 설치 및 사용법 간단정리

일상생활 훈수 |2018. 5. 18. 11:04

배그 에임마스터 설치 및 사용법 간단정리


배틀그라운드 통칭 배그를 잘하는데 필요한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양각을 안잡히고 뒤에서 공격할 수 있는 위치 선정 및 오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 있는데 바로 샷발입니다. 샷발이 안받쳐주면 그 날 치킨을 먹기가 힘든데, 오늘은 샷발을 키우기 위해서 필수적인 배그 에임마스터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배그 에임마스터



배그 에임마스터란?

배그에서 샷발이 중요한 것은 앞서서 이야기 했습니다. 샷발에서 중요한 요소가 어떤 것일까요. 바로 에임이라고 하는  조준점입니다. 쏘다가 에임이 흔들리면 에임 실화냐? 라는 말을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군대를 갔다오신 분들은 알겠지만 총은 반동이 생각보다 커서 견착을 해도 흔들리는 게 총인데, 배그에서는 서서 그냥 쏘죠. 그러면 반동이 얼마나 심할지 상상도 안갑니다. 그렇기에 계속해서 내리면서 총을 쏴야되는데 이러한 에임을 연습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에임 마스터입니다. 


배그 에임마스터


위의 사진에서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링크는 여기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HITCLE이라 검색창이 나오는데 왼쪽 위에 목록 표시를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명작 FPS가 보이네요.


배그 에임마스터


그러면 이제 파란색으로 줄쳐진 에임마스터라는 메뉴가 보이실 것입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그 에임마스터



배그 에임마스터 사용법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그러면 실행을 하셔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아무글이나 추천 혹은 반대를 하시면 2시간 동안 에임마스터를 즐기실 수있습니다. 사실 2시간이면 에임을 익히는데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키는 배그와 비슷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배그 에임마스터


키는 위에 사진으로도 잘 나와있듯이 배그 키와 비슷합니다. 그렇다면 배그 에임마스터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배그는 진짜 에임 샷발만 좋아지면 금방 실력이 늘기 때문에 모두들 1일 1치킨 이상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