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1에 해당하는 글 1

고팍스 입금방법 코드만 주의해주세요

일상생활 훈수 |2018. 5. 21. 02:00

고팍스 입금방법 코드만 주의해주세요


현재 신규 원화입금이 안되는 상태에서 코인의 완연한 상승장으로의 전환은 신규 투자자들에게 슬픈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고팍스는 신규입금이 가능한데 절차가 약간 복잡해서 오늘은 그걸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고팍스 회원가입

고팍스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구글 OTP 설정후에 로그인 하면 로그인이 되는데, 다른 거래소에서 코인을 옮기지 않는 이상 원화가 필요한데 원화를 입금하면 됩니다. 입금 방법은 타 거래소와는 조금 다르게 예약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KRW 입금 란에 임금 예정 금액을 적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정확하게 얼마를 입금 하실 것인지 적으셔야 합니다. 백만원이면 백만원 천만원이면 천만원 작성하시면 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입금코드 입니다. 입금통장 및 받는 분 이름등을 정확하게 적어야 오입금으로 고생하는 일이 없습니다.


보시면 고팍스 홈페이지에도 최장 10일까지 지연된다고 써있습니다. 실제로 오입금 하는 경우에는 돈을 찾을 수는 있지만 다시 찾는데 시간은 오래 걸릴 것입니다. 고팍스는 나름 빠르게 일처리를 해서 사람들이 호감을 많이들 갖는 편입니다. 다만 상장된 코인이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서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메이저코인은 거래가 가능합니다.





고팍스 상장 코인

현재보시면 고팍스에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스텔라, 제트캐시, 라이트코인, 시빅, 캐시, 슨트, 제로엑스, 이오스, 퀀텀 , 모비우스, 스팀, 스팀달러, 엘프, 리플, 새로 메이커까지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현재와 같은 호황장에서 많은 분들이 신규 입금이 되는 고팍스에 관심이 많이들 가실텐데, 입금방법은 그렇게 절차상 복잡하지 않지만 입금코드를 착각하시면, 다시 입금 되는데 최장 10일까지 걸립니다. 코인시장에서 10일이면 굉장히 긴 시간이기에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5월까지 완연한 상승까지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