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생각보다 간편

일상생활 훈수 |2018. 6. 5. 22:52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생각보다 간편


어쩔수 없이 전세자금대출을 받는 경우가 반드시 생긴다고 생각됩니다. 본의 아니게 전세자금대출을 받게 되신다면 이자 계산이 쉽지 않아서 고민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손쉽게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미담이지만 사진을 고르고 보니 굉장히 이상적인 집인거 같아서 저 집에 사는 사람은 참 부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한번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통 전세자금 대출의 경우 금리가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많은 곳에서 kb국민은행 자산관리에서 종합자산관리에서 금융계산기 배너로 들어가면 대출 계산기가 나와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홈페이지가 좀 바뀌어서 그런지 예전처럼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링크

그래서 저는 어떻게 이자계산을 쉽게 하다가 어떠한 url을 발견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이용가능하시고 제가 링크해놓은 곳을 통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대출금과 대출금리 그리고 기간을 입력하시고, 상환 방법을 선택하시면 대략적인 금액이 나옵니다.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내 집마련은 누구나 꿈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집이 정말 꼭 있어야 되는 가치라고 생각하는 나라는 몇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자금이 없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내 집 마련에 대한 강박만 줄여도 충분히 행복하게 하실 수 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헬조선에서 모두들 열심히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 쓸만한가

카드 훈수 |2018. 6. 5. 07:53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 쓸만한가


우리은행 atm기에서 돈을 뽑는중이었는데, 우리카드 카드의정석이라는 카드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카드를 보다보니깐 굉장히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서 뭔가 확 땡겼는데, 그래서 제가 혜택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혜택

혜택으로는 포인트 정립형 카드여서 포인트 적립과 관련된 혜택들이 다양하게 존재하기에 간략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모든게 다 포인트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물론 현재 연회비가 캐시백 된다는 점은 굉장히 큰 혜택입니다. 모아포인트가 왠만한 국내 가맹점에서 0.8% 적립된다는 점이 혜택이며, 5% 적립되는 곳은 대중교통, 이동통신사, 그리고 전기차 충전 업종입니다. 작게는 0.8% ~ 1%까지 적립이 되기 때문에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는 것을 좋아하시는 소비 유형을 가지신 분들한테는 좋은 카드라고 여겨집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사용처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다보니, 모아포인트를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관건이라고 생각됩니다. 그건 제가 다음 포스팅에서 한번 조사해보고 링크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조사가 제대로 되지 않았네요. 물론 모든 카드사가 그렇듯이 모아포인트로도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반드시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오늘은 이렇게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실  포인트적립형 카드라 저는 크게 구미가 당기지는 않지만 카드의 디자인이 이쁜건 확실하다고 여겨집니다. 혜택면에서 다른 신용카드랑 별반 차이가 없어서 그렇게 좋지 않다는 의견들도 많지만 6월 30일까지 연회비가 신규회원은 100퍼센트 환급된다고 하니 고민좀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