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7에 해당하는 글 1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얼마나 좋을까

카드 훈수 |2018. 6. 17. 15:29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얼마나 좋을까


제가 신용카드를 발급하려고 하니, 많은 카드들이 눈에 들어오는데 그 중에서 몇가지를 포스팅 하고 있는데, 오늘은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혜택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저에게 딱 맞는 카드인거 같습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카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해외 랑 국내 기준이 다른데 해외 기준은 1만 8천원 국내 기준은 1만 5천원 입니다. 기본적인 혜택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매월 나가는 공과금에 대하여 10퍼센트 할인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까지 10퍼센트 할인 서비스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4대 정유사 리터당 60월 할인이 들어가는 것도 큰 혜택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 이름이 미스터라이프 인 이유도 바로 이러한 주유 할인 혜택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올댓 서비스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신한카드는 특징이 하나 있는데 바로 올댓 서비스 입니다. 신한카드를 쓰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 올댓쇼핑을 통해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가능하며, 해외여행 혹은 국내 유명 골프장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에 워터파크들도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자세하게 어디서 할인 혜택이 들어가는지는 여기를 눌러주셔서 들어가시면 바로가기를 통해서 내가 자주 가는 골프장이나 워터타크 혹인 공연예매시 할인이 들어가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유 할인 같은 경우에 4대 정유사라고 해서 자세하게 알아봤더니,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로 현재 가장 많이 가는 경유사였습니다. 다만 lgp는 제외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 1회 할인이 가능하고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고, 월 이용금액 30만원 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정리

오늘은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차를 이용하는 20~30대 1인 가구를 위한 이라는 슬로건을 내놓은 만큼 그에 합당하게 혜택이 주어진다고 생각하며, 저에게도 알맞는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