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일뜨청 나이 인물관계도

일상생활 훈수 |2018. 12. 9. 23:52


김유정양이 일뜨청 일명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로 돌아왔습니다. 저번달 26일부터 방영하여 이제 갓 4회를 넘긴 뜨끈뜨근한 신작입니다. 김유정양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때문에 일뜨청 촬영을 연기해서 그런지 더더욱 기다려졌던 작품입니다. 게다가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더더욱 보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일뜨청은 윤균상씨 김유정양 송재림씨 이렇게 3명이 주축이 되어서 드라마를 이끌고 있습니다. 물론 사진을 봐도 아시겠지만 로맨스물이며, 윤균상씨와 김유정양이 주축이 되겠죠. 아쉽게도 현재 김유정양의 나이가 20살이라서 윤균상씨랑 나이차가 많이 나서 약간의 몰입을 방해할 수도 있지만 드라마를 보니 전혀 그렇지 않더군요. 

사실 가장 걱정됫던 거는 아역배우의 이미지가 아직도 남아있는데, 취준생을 연기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런 걱정이 전혀 무색할 만큼 연기를 잘하시더군요. 송재림씨도 김유정양 옥탑방에 살고 있는 훨칠한 청년인데, 백수 연기를 하는데 너무 백수 같지 않아서 오히려 이게 몰입을 방해하더라구요. 


최근에는 윤균상씨와 아는형님에 나와서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키차이도 어마어마하게 나더군요. 그리고 김유정양이 엄청난 대선배라는 점이 굉장히 역설적으로 재미가 있었습니다. 아는 형님에서의 케미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를 봐도 인물관계도가 굉장히 헷갈리게 느껴졌는데, 항상 드라마를 하는 방송국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인물관계도가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저도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요즘은 웹툰 원작의 드라마가 많기 때문에 이미 스토리 라인을 정확하게 알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웹툰의 이러한 점들이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표현될까를 오히려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조금은 다르지만 저도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웹툰으로 2~3번씩 봤는데, 영화는 흥행했지만 영화를 보면서 많이 실망했다는.. 그렇지만 김유정양이 나오는 일뜨청은 왠지 안그럴것 같네요. 

일뜨청도 참 좋지만 간단하게 김유정양 이야기를 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김유정양을 참 좋아하지만 제가 좋아하게 된 이유는 바로 악역을 맡았을 때 무언가 주는 느낌이 참 연기를 잘한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우아한 거짓말에서 얄미운 악역으로 나오는데 저는 이상하게 그때 팬이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아역배우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인물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참 정변한 연예인으로 관리를 잘했다고 생각되는 김유정 양입니다. 비록 안타깝게도 갑상선 기능 저하증때문에 연기생활에 브레이크가 걸리긴 했지만 몸관리 잘해서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봤으면 좋겠습니다. 

제이티비씨에서 월요일과 화요일날 방영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일뜨청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고, 아직 4화 까지 밖에 안나왔기 때문에 본방으로 사수하셔도 절대로 이해가 안가거나 하는 부분이 많이 없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생각나시면 꼭 보세요. 달달구리한게 재밌습니다. 


댓글()

드라마 남자친구 김진혁 박보검 나이 머리

일상생활 훈수 |2018. 12. 3. 09:49

박보검이라는 배우를 처음 안 것은 바로 영화 '차이나타운'이었습니다. 스포는 아니지만 그 당시에 말끔하고 훤칠한 매력에 참 괜찮은 배우 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한 박보검씨가 벌써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김진혁이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극중에서는 29살이라는 나이의 컨셉입니다. 현재 그는 93년생으로 26살입니다. 오히려 동안이라기 보다 애매한 나이를 판별하기 힘든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그렇지만 너무 멋있습니다. 

알아보니, 그는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과에 나왔고, 차이나타운이 데뷔작이 아니라 영화 블라인드로 2011년도에 데뷔해서 명량에도 나오고, 드라마 활동으로는 각시탈, 내일도 칸타빌레 제가 가장 기억하는 응팔에도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들은 뮤뱅 mc로 아이린과 같이 활동한 모습을 많이 기억하고 있겠죠. 

사실 그전까지는 그렇게 활약이 없었지만 뮤뱅 mc를 통해서 여러가지 팬덤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 때의 인기는 잘 실감이 안가지만 이러한 외모로는 갈만도 합니다. 


그 뒤로 응팔에서 바둑기사인 최택의 역할을 맡게 되고, 드라마가 인기 있어짐에 따라서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등극했습니다. 드라마가 끝나고 16년도에 가장 주목 받는 배우로 되었고, 그 뒤로는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왕세자 역할을 하게 되며 이 드라마 역시 히트를 치게 됩니다. 

박보검은 굉장히 선한 눈빛으로 사람들을 편하게 해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제가 차이나타운에서 처음봤을때 그 착한 모습에 킬러인 김고은을 사랑에 빠지게 하는 매력이 바로 저 눈빛에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현재는 저러한 사진들과는 다르게 머리가 굉장히 많이 자란 편입니다. 최근에 머리를 잘랐다며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알고 보니 옆머리만 자르고 뒷머리는 뒤로 넘겨놨더라구요. 비율도 좋아서 8등신 배우로 정평이 나있다고 합니다. 양세형의 옷을 박보검이 입고 아예 다른 모습을 보여줘서 무한도전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였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여러가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알겠지만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리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모범적인 청년으로 정평이 나있고, 마치 교회 오빠의 표본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감사라는 말을 반복해서 하는 그의 모습이 참 말끔한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드라마인 남자친구에서도 큰 활약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긴머리가 참 잘 어울리는 박보검씨지만 다음주 예고에서 보니, 무언가 머리의 변화를 줄 것 같은 모습에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새롭게 드라마 남자친구 김진혁으로 돌아온 박보검씨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고, 송혜교 씨와의 케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