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비활 페메 가능한 것인가

일상생활 훈수 |2018. 6. 9. 10:20

페북 비활 페메 가능한 것인가


많은 분들이 페북 비활시 페메가 가능한 것인지를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간단하게 페북 비활하는 방법과 페북 비활 페메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비활 페메


페북 비활성화

페북을 비활성화 하시는 방법에는 페북에 들어가신다음 계절 설정 탭에서 보안을 누르신다음에 계정 비활성화 하기를 클릭하시면 어렵지 않게 비활성화가 가능해집니다. 이러면 이제 페메도 비활성화가 되서 상대방도 내가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페북 비활 상태에서 페메가 가능한가를 물어보신다면 안타깝게도 비활을 하신 다음에 페메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페북 비활을 하지 않고 페메 비활을 하는 방법이 있나를 물어보신다면 그건 가능합니다. 


페북 비활 페메


페이스북 pc버전에서 채팅창은 한번 쯤 다들 보셨을 것입니다. 거기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주시면 채팅 끄기 창이 나오는데, 그걸 누르신 다음에 3가지 선택창이  뜨는 데 채팅 사용 안 함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페북 비활 페메


그러면 이제 채팅 목록 부분이 흐릿흐릿하게 바뀌면서 초록불도 뜨지 않고 몇분 전 접속 표시 또한 뜨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 페메 어플을 지우시면 간단하게 페메 비활이 가능해집니다. 오늘은 이렇게 페북 비활 페메 가능한 것인가 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