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카드 롯데시네마 티켓 매점 할인받자

일상생활 훈수 |2018. 6. 13. 20:33

코나카드 롯데시네마 할인받자


최근에 코나카드에 대해 관심이 생겨서 발급을 받았는데, 6월달 혜택을 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바로 롯데시네마 할인에 관련된 이야기인데, 코나카드 롯데시네마 할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시작해보겠습니다.


코나카드 롯데시네마


코나카드란?

코나카드와 관련된 정보는 제가 처음 발급 받았을때 썼던 코나카드 스타벅스 혜택 누리자의 글을 참조하셔도 좋지만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충전식 선불형 카드입니다. 어플을 다운받고, 코나카드를 받으시면 바코드를 통해서 등록이 가능하고, 전용 입금 계좌를 통해서 입금이 가능하고, 그다음에는 결제도 가능해집니다. 그렇지만 주의할점이 마그네틱 방식으로는 거래가 안되고, IC거래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앞으로는 보통 IC거래만 가능해지게끔 될것입니다.




코나카드 롯데시네마 할인?

코나카드는 스타벅스 30퍼센트 할인으로 초창기에 많은 고객들을 유치했을 것으로 예상이 되었는데, 이번 6월이 되면서 새로 할인 혜택이 생겼는데 바로 롯데시네마 할인 혜택입니다. 무려 30퍼센트나 할인이 되는 혜택인데, 월 몇회 제한인지는 모르지만 지점별로 안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코나카드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말고도 매점 콤보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보통 매점에서 할인되는 경우는 콤보 메뉴기 때문에 단품이 아니라 콤보 메뉴 할인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건당 8천원 이상 월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월1회가 아니라는 점이 크게 메리트라고 봅니다. 요즘 영화값이 만원이 넘다보니 1인 기준으로 혼자가서 월 3회 정도 할인 받으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 물론 영화만 입니다. 


코나카드 롯데시네마


코나카드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고, 충전식이라는 점에서 장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발급 받고, 스타벅스랑 롯데시네마에서 결제할때만이라도 쓰면 월 최대 1만원씩 2만원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넉넉한 할인 조건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