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히메노라멘 생각보다 존맛탱

일상생활 훈수 |2018.08.19 18:01

대전 히메노라멘 생각보다 존맛탱




저는 대전에 살다보니 대전에서 외식하는 일이 많습니다. 항상 일본에만 가면 먹는 것이 라멘일만큼 라멘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최근 히메노라멘이라고 맛있는 음식점이 생겼다고 해서 저도 찾아가봤습니다. 어디가 본점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저는 탄방동에 있는 히메노라멘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탄방역 1번 출구에 굉장히 인접해있으며, 제가 갔을 때는 한 저녁 7시 쯤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주문하는 방식은 아오리라멘과 비슷한데요. 자신이 먹고 싶은 토핑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히메노 라멘을 시켰고, 마늘도 기본으로 넣고 대파로 하고, 매운정도도 신라면 맵기 정도로 해서 먹었습니다. 



라멘이 나왔는데, 차슈 3장에 이지타마고 그리고 숙주 김 이런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차슈 추가하실 분들은 추가하셔도 되고, 숙주나물이 싫으신 분들은 숙주를 빼셔도 됩니다. 한 입 딱 먹어보는 순간 흐음...! 한국인에 맞는 돈코츠 라멘 맛이었습니다. 일본에서는 맛보기 힘든 한국스러운 라멘이여서 맛있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오리라멘과 비교하기는 힘들겠지만 비슷한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면서 조금 더 깔끔한 거 같긴 합니다. 



사이드메뉴로는 가라아케, 고로케, 간장계란밥 등등 이 있는데, 저는 간장계란밥을 시켰는데 밥이 너무 퍽퍽하고 맛이 없었습니다. 간장계란밥은 아오리라멘이 훨씬 맛있는듯 합니다. 저는 비추입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보기를 가라아케와 고로케는 맛있다고 하니, 사이드메뉴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라아케나 고로케를 드시는 편이 훨씬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히메노 라멘은 탄방점 이외에도 둔산이나 유성에서도 드실 수 있으니 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볼만하다고 봅니다. 냉우동도 맛있다고 하는데 이제 여름이 한풀 꺾이고 있어서 저는 별로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직원들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던 히메노라멘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아무런 대가 없이 개인적으로 먹어본 후기이므로 믿으셔도 될 듯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서구 탄방동 646 | 히메노라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