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할인정복 오늘은 제대로 할까

일상생활 훈수 |2019.04.30 00:08

배민 할인정복 오늘은 제대로 할까 



오늘 일상을 잘 보내던 중 친구 놈한테 카톡이 하나 왔습니다. 배민 할인정복 이벤트라는 것을 하는데 너도 한번 참여해보라는 거였습니다. 오후 6시 부터였는데 깜빡하고 잠이 들어서 와.. 아쉽게도 날려버렸구나 했는데 이게 왠걸 갑자기 8시부터로 바뀌었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와.. 무조건 해야겠다 하고 7시 55분 부터 대기를 타고 있었는데 계속해서 안되는 거였습니다. 어디로 들어가야되는 지도 모르겠고.. 그랬는데 메인배너에 갑자기 이벤트 창이 뜨길래 아싸 하고 들어갔습니다. 아직 시간이 안됫다고 계속 뜨더군요. 



근데  8시 1분이 되도 계속 지금 이벤트 시간이 아닙니다. 이벤트 시간을 기다려주세요 라는 멘트가 떠서.. 아.. 이거 딱보니깐 또 연장각이구나 생각을 했었는데 이게 왠걸 갑자기 오늘은 안하고 내일 두배로 한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아쉬웠습니다. 저번에 1만원 쿠폰으로 서브웨이를 맛나게 먹던 저로서는 이번에는 피자를 꼭 먹어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배민 할인정복 이벤트를 안하더군요. 오늘 4월 30일은 아마도 훨씬 더 매끄럽게 준비해서 진행이 될 꺼라고 믿기에 내일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또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괜찮으니깐 오늘은 반드시 제대로 됫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