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담배 수입 어느정도 될까

일상생활 훈수 |2019. 5. 1. 00:19

 쯔양 담배 수입 어느정도 될까



아프리카에는 다양한 먹방 BJ 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10만 구독자도 안될때부터 와.. 저 BJ 진짜 잘먹는다. 라고 생각한 BJ가 있는데 바로 쯔양이라는 분입니다. 



 쯔양 담배 ??

쯔양 수입에 이야기 앞서서 쯔양 담배 피는거 맞나..? 라는 것들이 많았는데.. 계속해서 알아본 결과 우선 사실 무근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혹시나 오피셜로 있다면 댓글로 사진 첨부해서 남겨주시면 제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 수입은?? 



본론으로 넘어가서 아프리카 BJ 이면서 현시간 기준 구독자 80만을 앞두고 있는 쯔양의 수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맥심에서 한 인터뷰에서 쯔양님이 말하는 오피셜로 수익이 나왔습니다. 대놓고 물어보더군요. 한달 수익은?? 



초반에는 300~400만원 정도 번다고 했습니다. 제가 아프리카 방송을 볼때는 따로.. 미션이 있는것도 아니고 여캠이긴 하지만 주된 컨텐츠가 먹방이라서 크게 별풍이 터지는 편도 아닌데 300~400만원을 버는구나.. 역시 유튜브.. 나도 유튜브 해야되나 뭐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근데 솔직히 쯔양님은 컨텐츠도 너무 확실하고 워낙 잘드셔서.. 조만한 소주이긴 했지만 한짝.. 드시는거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한번쯤 방송보시면 알겠지만 먹는 양이 상당합니다. 




이 답변에서 오피셜로 한달 수익이 나왔습니다. 초반에는 300~400만원 벌었는데 20배가 늘었다!? 그러면 당연히 6000~8000만원 정도 된다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억단위로 벌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프리카 방송, 유튜브 광고, 간접광고 등등 해서 다 합친 금액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근데 먹는양이 워낙 많으셔서.. 하하



 이렇듯 오늘은 쯔양 담배 수입 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여전히 계속해서 구독자가 늘어나고 있는 BJ쯔양님 대성하셔서 언넝 100만 구독자 넘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