냇플릭스 해지 생각보다 간단

일상생활 훈수 |2019. 5. 4. 12:10

 냇플릭스 해지 생각보다 간단 

요즘은 냇플릭스가 굉장히 대세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 광고에서도 하도 많이 나오고 제 친구들도 냇플릭스 넷플릭스 하다보니깐 한번 찾아봤습니다. 보니깐 정말로 신세계였습니다. 한달동안 무료로 보는 체험을 했는데 마블영화도 많이 봤고.. 미드는 정말 최고 였습니다. 오.. 이래서 냇플릭스 넷플릭스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이렇게 한달 무료 체험이 지나고 하지 해지를 해야되는데 해지 하는 방법을 몰라서 조금 헤매서.. 이러한 일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꼭 편하게 해지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냇플릭스는 꾀나 간단한 편이지만 예전에 유튜브 레드 1개월 무료 체험하고 시기를 놓쳐서.. 강제로 한달 더 썻던 기억이 납니다. 이렇듯 해지 할때 꼭 기간을 맞춰서 메모라도 해두시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냇플릭스 해지 방법

사실 냇플릭스 해지 방법은 우측 상단에 있는 스마일 표시만 보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 표시를 눌러주시면 여러가지 항목들이 있는데 거기서 계정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계정관련 정보들이 우수수 나올텐데 거기서 멤버십 해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러면 바로 끝나게 됩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넷플릭스 다 보니,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여건이 안되서 구독을 못하지만 나중에는 친구 3~4명 모아서 다같이 나눠 내면서 시청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너무 아쉽지만 한달 동안 본 넷플릭스 즐거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렇게 냇플릭스 해지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너무 심심한 주말 넷플릭스와 함께 하면 의외로 시간 굉장히 빨리 갑니다. 그럼 푹 쉬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