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델 너프 무슨일이야

일상생활 훈수 |2020. 1. 13. 07:43

 

메이플 아델 너프 무슨일이야

몇 년만에 다시 메이플에 복귀했습니다. 한 2년정도 전에 잠깐 플레이를 했었는데, 그때랑 크게 바뀐점이 느껴지지 않아서 복귀를 했는데도 문제가 될 게 많이 없습니다. 다만 신캐가 몇가지 나와서 다 키워봤습니다. 호영이랑 패스파인더 전부 키워봤는데 굉장히 좋더라구요. 신캐는 항상 유저들의 불만점을 담은 캐릭터 같습니다. 테섭에서도 이번에 겨울방학에 맞춰서 신캐를 만들어서 봤더니 굉장히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렇게 나오고 나서 몇몇 유튜버들이 하는 영상을 봤는데, 솔직히 너무 하다 라는 생각을 조금은 했습니다. 모험가 전사인데.. 너무 유틸이 좋고 보스고 사냥이고 다 좋아보여서 저건 솔직히 너프해야겠구나 했는데 일주일 만에 너프를 먹으니조금은 즐겨보고 싶긴 했는데 마음이 아프긴 하더라구요.. 모든 것들이 너프를 먹었습니다. 사실 가장 크게 체감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모험가 전사 중에서 유틸이 가장 좋았기 때문에 유틸이라는 측면에서 너프를 먹었습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의 흥미를 끌만한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캐릭터가 굉장히 꾸미기 좋다고... 봅니다. 메이플은 코디플스토리라고 불릴 정도로 코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아델은 피부도 그렇고, 기본 머리도 그렇고 코디하기 편해보입니다..! 저 또한 본섭에 나오자마자 아델을 키울 생각이기 때문에 재밌게 키우려고 합니다. 너프 관련해서는.. 사실 그냥 처음부터 아 이런 캐릭터구나 라고 생각하는 것이 본섭유저들에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피에 나와있는 내용을 복붙하면 좋겠지만.. 아직까지 본섭에서는 해본 유저들이 없기때문에 직접해보고 좋다 나쁘다를 느끼시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