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갈 뜻 뽀갈 뜻 궁금해

일상생활 훈수 |2020. 8. 21. 00:50

키갈 뜻 뽀갈 뜻 궁금해



키갈 이라는 말을 아프리카 방송을 보면 자주 나오는 말입니다.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 방송에서 많이 쓰는 말인 이유는 트위치랑 아프리카가 감성이 아예 달라서 입니다. 트위치에서는 보통 게임방송을 많이 하고 합방을 잘 안하는데 아프리카에서는 남녀 합방인 경우가 많아서 키갈 뽀갈 이라는 말을 많이 하게 됩니다. 



키갈 뜻

앞에서 힌트를 전부 주었습니다. 남녀가 합방하는 아프리카 갬성에서 많이 쓰는 키갈 뜻은 무엇일까요..? 유튜브 영상 하나 보시면 궁금증이 싹 풀릴 것입니다. 



키갈 전문 아프리카 bj 오뀨님이 릴카 님의 컨텐츠중 하나인 세나릴에 나와서 키갈에 대해서 말하는 영상입니다. 이거 까지 보셨다면 키갈이 무슨 의미인지 알게 되셨을 것입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키스갈겨의 줄임말입니다. 아프리카 TV를 자주 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만한 말입니다. 

키갈 = 키스갈겨 입니다. 



언제쓰는거야???

대체 채팅창에 키갈 키갈 키갈 왜 이리 키갈무새들이 많은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 심리가 그렇듯 mbc 우리결혼했어요 가 히트를 친 이유가 바로 남녀가 같이 있으면 무언가 엮이게 하고 싶은게 사람 심리 인거 같습니다. 학생때부터도 무언가 젊은 남녀쌤들이 있으면 막 엮이게 하고 이런거에 사람들은 즐거워 하고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프리카 방송에서 남녀 bj들이 나오면 막 채팅창에서 우결을 원하는 분들이 많고 그때마다 키갈 키갈 키스갈겨 를 칩니다. 그러면 오뀨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입맞춤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뀨가 키갈 장인이 되어버렸죠. 



그렇다면 뽀갈은?

뽀갈 뜻도 키갈과 비슷한 느낌으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키스갈겨가 아닌 뽀뽀갈겨입니다.  참 재미있는게 방송 플랫폼 마다 성격이 다르기 떄문에 키갈이라는 것은 아프리카 bj들이라면 전부 알지만 트위치 스트리머들은 잘 모르는게 참 재밌습니다. 트위치에서 롤 스트리머중에 그래도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괴물쥐님도 이제 채팅창에 키갈이라는 말이 나오니깐 야 키갈이 무슨 뜻이야 라고 물어보는 것을 보면 키갈이라는 뜻에 대해서 모르시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방송 겜성이라는게 재밌습니다. 



오늘은 키갈 뜻 뽀갈 뜻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궁금증은 조금 해소 되셨나요? 참으로 요즘 신조어들은 인터넷 방송에서 나온다는 말이 맞는 거 같습니다. 인터넷 방송이 진짜 핫하다는 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