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디 9.3 히든조합 오뎅 루피기어포스 추가

일상생활 훈수 |2020. 11. 30. 01:06

원랜디 9.3 히든조합 오뎅 루피기어포스 추가



원랜디 자체가 한창 시드는가 했는데, 원랜디 9.3 버전이 나오면서 다시 많은 유저들이 유입되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초창기부터 했던 유저여서 요즘들어 신모드가 너무 쉽다고 생각해서 접었는데, 이번 버전에서 악몽모드가 추가되면서 저 또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원랜디 9.3 달라진점 

매번 새로운 맵을 만들어주시는 이얍님께 감사드립니다. 후원금도 많이 못받으실텐데, 저도 저번에 테두리한번 구입했었습니다.. ㅎㅎ 서두에서 말했듯이 이번 버전에서 달라진점은 악몽모드가 출현했습니다. 악몽모드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는 한창 재밌게 즐겼는데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 출현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테스트모드이기 때문에 약간의 버그가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규 유닛같은 경우에는 루피 초월이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 기어포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게다가 엑드가 특별함이었는데 희귀함으로 추가되었고, 네코마무시 전설이 추가되고 신규 영원인 오뎅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원의 경우 클리어 횟수가 필요한데 오뎅같은 경우에는 30회로 신규유저들은 뽑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원랜디 9.3 히든조합

원랜디 9.3 히든조합의 경우 여기에서 쉽게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뉴비시절에는 조합도우미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조합 외우기도 어렵고, 히든조합의 경우에도 어렵기 때문에 꼭 보면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합도우미를 보면서 하면 지옥모드까지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하실 것 입니다. 당연히 신모드도 쉽게 깰 수 있지만 어느정도 하다가 신모드 한 50클? 정도 지나면 조합도우미 안보고 하면 훨씬 더 실력이 늘고 있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원랜디의 경우 가끔씩 포스팅 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들 힘드시겠지만 집에서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풀면 그나마 조금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09/07 - [일상생활 훈수 ] - 원랜디 9.27 히든조합 징베초월뽑자

2020/09/08 - [일상생활 훈수 ] - 나랜디 6.3 히든조합 달라진점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