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픈 부활절 이벤트 어떤걸 진행할까?

메타버스 훈수|2022. 4. 17. 00:14

요즘 연일 스테픈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제가 조사를 하면 할수록 스테픈만 한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실타래와 관련된 글을 쓰고 실타래 CBT 3차도 직접 플레이를 해봤는데, 아쉬운 점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건 제가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스테픈 부활절 이벤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들어갈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결국 열차를 놓쳐버리고 말았지만 그래도 여러분들에게 정보 제공은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스테픈 부활절 이벤트..?

이번주가 고난 주간이라고 해서 미디어 금지를 약간이나마 진행하고 있어서 힘든 점들이 있었는데 스테픈에서 부활절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와우.. 굉장히 신박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7일 동안 진행이 되며, 리워크 된 보석 및 미스터리 박스 시스템과 관련이 있어 보였습니다. 

1. 이벤트 기간중에 나오는 이스터에그 심볼이 박힌 미스터리 박스를 확인해보라. 이벤트 기간 중에 이스터에그 심볼 박힌 미스터리 박스가 나올듯한데 그것을 잘 확인해보면 좋을 듯합니다. 

 

2. 보석 속성 및 각성 효과의 % 수치가 버프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적용이 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0.6.2 버전에서 적용되는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지만..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3. 미스테리 박스 오픈 기간이 2일 단축이 되었습니다. 

 

4. 추가로 base cost를 지불하고 모든 미스터리 박스를 열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base cost에 대해서 확실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벤트 내용을 트위터에서 보고 나니 그렇게 까지 신박한 내용은 없어보입니다 ㅠ 그렇지만 부활절 이벤트가 끝난 다음 여러 가지로 초기 진입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듯합니다. 그게 생각보다 내용이 훨씬 좋아 보입니다. 

 

 

스테픈 아식스 신발 경쟁률?

현재 4월 17일을 기준으로 경쟁률이 거의 150대1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100대1정도 예상했는데 이 정도면 거의..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아식스 신발을 계기로 하여 스테픈에 참여하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저에게는 아직 스니커즈도 남아있고, 그리고 언젠가 다시 한번 진입할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며 포모에 대한 생각은 접도록 하겠습니다. 아직까지도 상승 여력이 강하게 올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여름까지는 계속해서 지금처럼 채굴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투자의 선택은 본인이지만 생각보다 저는 변수가 많아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렇지만 아식스 신발만 되면 바로 시작할 거야.. 스테픈!! 트레블룰 때문에 초기 진입자들에게 정말로 어려운 시장이 된 것은 사실이지만 관심이 있으시다면 제 블로그에 있는 여러 가지 글들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훈수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