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ep farm 찍먹 한번 해봤습니다.

메타버스 훈수|2022. 4. 19. 23:18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훈수입니다. 오늘은 P2E게임 중 하나인 쉽팜을 찍먹 해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찍먹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 계기는 바로 럭키박스 3차 민팅을 한다고 해서 바로 찍먹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제가 예전부터 쉽팜을 눈여겨보고 있긴 했는데 이렇게 실천을 하다니.. 저도 조금 놀랐습니다. 

 

 

 

 

처음에 어떻게 들어가게 되었는지...? 

우선 3차 럭키박스 민팅을 하기 위해서는 땅을 갖고 있는 사람이 그래도 조금은 더 유리하게 작용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땅값이 물론 떨어질 수도 있지만 당분간은 이 정도 가격선을 유지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땅을 바로 구매했습니다. 땅은 5 땅을 샀습니다. 그 이유는 5땅이 콤보 효과가 100퍼센트 적용된다는 소리를 들어서 그렇습니다. 콤보 효과는 아직 얼리 액세스라서 따로 발동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실제로 오픈을 하게 된다면 확실히 콤보를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고 판단이 되어서 5땅을 1190클레이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일반 양을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콤보 효과를 봤는데 솔직히 복잡한 건 잘 모르겠고.. 그냥 빨주노초파 이런 무지개 콤보가 왠지 좋아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물론 많이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근데 안 쓰는 양을 써야 확실히 획득량이 늘어난다고 하는데 콤보가 좋을지 아니면 사람들이 많이 안 쓰는 양으로만 구성하는 게 좋은지는 아직까지 따로 생각해보지 못했습니다. 방금 구매한 따끈따끈한 제 NFT입니다. 양은 보통 100클레이를 주고 구매했습니다. 그렇다 보니 총 1700 클레이 정도 투자를 했습니다. 한 200만 원 정도 투자를 했는데 매일매일 손익을 계산할 예정입니다.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지만.. 그래도 나름 초창기에 들어왔다고 생각하고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직은 200만 원밖에 투자를 안 했지만 이번 3차 러키 박스를 까보고 랜드를 살지 말지 고민해볼 예정입니다. 그렇게 해서 큰 땅 2개 정도만 돌려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4월 18일 업데이트 

이번에 새로 데코와 관련된 부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디코 방에서 사람들이 데코를 엄청나게 강화하는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는 아직까지 확률도 모르고 데코도 따로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강화를 해보고 결과를 알려주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요! 저는 이렇게 쉼팜을 우선 찍먹 해봤습니다. 여러 가지 설명을 드릴게 많지만 오늘은 피곤해서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 주 금요일 민팅 결과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