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드라이브 참여하고 md토큰 선점하자

메타버스 훈수|2022. 5. 1. 21:57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메타버스 훈수 시간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본 프로젝트가 눈에 들어와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스테픈 관련 글을 썼었는데, 요즘 굉장히 핫하죠? 저 또한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들어가진 않았는데 그렇게 큰 후회가 되진 않습니다. 그 이유는 예전에 포모가 와서 큰 투자를 했다가 항상 손실난 경험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렇게 m2e가 유행인 요즘 신기해보이는 NFT프로젝트가 있어서 들고 왔습니다. 바로 D2E drive to earn 운전을 하여 돈을 버는 시스템인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제가 이 프로젝트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바로 토크노믹스가 바로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로드맵에 보면 2023년 상반기에 클레이스왑에 상장이 된다고 써있지만 현재 MD토큰은 클레이 스왑에 상장이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현금화가 어렵지만 3분기쯤에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가 100원을 조금 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지만 재밌습니다. 그리고 현재 어플이 출시가 되어있는데 안드로이드도 그렇고, 아이폰도 그렇고 현재 스토어에 다 개발이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들어가서 채굴만 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저 또한 한번 깔아서 해봤습니다. 이 글을 보고 만약에 가입을 하신다면..! 추천인에 훈수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ps기반인것 같아서 매우 간단합니다. 일주일에 200km까지 운영이 가능하며, 출근할때 엔진 스타트! 를 누르시고 출근한 다음 엔진 스탑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거리가 합산이 되어서 저렇게 일주일 이동거리가 나옵니다. 저는 아까전에 잠깐 어디 갈일이 있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정확히 8.198km가 찍히더군요. 현재 10km 당 1md토큰이 채굴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20md가 채굴가능한 구조 입니다. 일주일에 2000원정도 되겠군요. 

 

 

2차 NFT 

현재 메타드라이브는 1차 NFT까지 판매가 끝난 상황입니다. 차 형태의 NFT를 팔았는데 이번에는 오토바이형태의 NFT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NFT를 가지고 있으면 좋은 점이 10년동안 하루에 3md씩 반드시 보상한다고 합니다. 3md가 300원이니깐 겨우..?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NFT 1개의 10만원 정도 하니깐 10개월 정도면 멘징이 가능한 구조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현재 시장에서 구미가 당기는 느낌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따로 NFT는 구매할 생각이 없지만 한번 지켜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시장에서 다양한 프로젝트 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투본선이라는 말이 있지만 공짜로 채굴할 수 있는 프로젝트라면 얼마든지 참여해도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다면 추천인에 훈수를 꼭 적어주세요~ ㅎㅎ 오늘도 메타버스 훈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