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취미 3일차 (카페)

일상생활 훈수 |2022. 7. 13. 22:38

그림 취미 3일차 

오늘로 벌써 그림 취미 3일차에 도달했습니다.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을 깐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시간이 좀 지났습니다. 하루에 10분에서 30분이라도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오늘부터 차근차근 아이패드 드로잉이라는 책을 샀고,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오늘은 카페와 관련된 내용이었는데 4가지 정도 그림을 그렸습니다. 우선 저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모델과 아이패드 7세대 모델이 있는데 아이패드 7세대로 그림을 그립니다. 허허 프로 5세대는 그냥 포스팅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그림 퀄리티는 조금 떨어집니다. 

머그잔

머그잔

 

머그잔을 그렸습니다. 퀄리티가 조금 아쉽지만 앞으로 점차적으로 나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선의 굵기 조절하는 것도 어려운데 점차적으로 그리다보면 퀄리티가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커피잔

커피잔은 머그잔과 똑같아 보이지만 ㅋㅋ 안에 커피가 든 것을 표현했습니다. 참.. 지금 보니깐 형편 없어보이네요. 그렇지만 힘을 내겠습니다. 언젠가는 좋아지겠죠. 

 

테이크아웃잔

 

다음은 테이크 아웃잔입니다. 밑에가 조금 둥글었으면 좋았겠네요. ㅋㅋ 스타벅스 느낌을 나게 표현했지만 스벅은 아닙니다. 스벅은 따라그리기 쉽지 않죠. 둥글둥글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안에 들은 테이크아웃잔

 

갈색으로 안에 들은 커피잔을 표현했습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v자로 표시 된 모양이 바로 얼음을 표현하고자 한 것입니다. 이렇게 4가지 그림을 그렸습니다. 누가봐도 별로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그래도 나름 취미를 찾아가는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실력이 늘긴 어렵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노력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취미를 찾기 위한 노력을 해봤습니다. 재밌네요. 댓글 남겨주시면 언제든 찾아가서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