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7에 해당하는 글 2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뜻

일상생활 훈수 |2019. 5. 7. 00:58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뜻

요즘은 유튜브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중에서 아프리카 bj 나 트위치 bj 들이 방송했던 영상을 편집해서 올리는 것들이 많은데요. 저는 이말년 작가님의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 침착맨이라고 해서 많은 컨텐츠를 하십니다. 특히 침펄 토론 와.. 그거 보면서 진짜 하루를 재밌게 마무리 했던 기억이 납니다. 




안녕하살법 뜻이 뭐지? 

침튜브에서 요즘 유행하는 안녕하살법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안녕하살법..? 이게 딱봐도 인사할때 쓰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인싸 인사법인가..? 생각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안녕하살법은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라는 만화에서 등장한 용어입니다.  이 만화에서 갑자기 안녕하살법 이 나오게 됩니다. 근데 이게 안녕하살법에 대한 답례로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가 나오게 됩니다. 




안녕하살법 과 안녕하살법 받아치기로 만화에서 두 주인공 간의 유대감을 들어내는 용어 입니다. 쎼쎄쎼 푸른 하늘 은하수 처럼요. 이 만화가 한국에서 성행하게 되면서 많은 트위치 스트리머 들이 이걸 따라하게 됩니다. 그 대표적인게 바로 제가 자주 보는 침착맨 님입니다. 



정리해보자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살법은 인사법중 하나인데 유대감을 들어내기 위에 만화에 나오는 두명의 캐릭터들이 쓴 것이구요.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뜻 은 안녕하살법을 받았을때 받아치는 것입니다. 결국 두가지 모두 인사입니다. 인싸 들의 인사법으로 불리우고 있는 안녕하살법 아예 모르는 거 보다 그래도 알고 계시는 게 좋겠죠. 근데 이걸 따라하는 스트리머 분들이 모두 웃기기도 해서 이렇게 짤로도  돌아다니는 거 같습니다. 

댓글()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존재할까

일상생활 훈수 |2019. 5. 7. 00:31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존재할까

요즘 유튜브를 보면 항상 나오는 광고가 있습니다. 바로 브롤스타즈 광고인데요. 제가 맨날 롤방송을 봐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항상 브롤스타즈를 하는 비제이들이 브롤스타즈를 리뷰하는 광고 가 뜹니다. 그러다보니 저도 한번 접속해봤습니다. 



해봤는데 오오밍 재밌더라구요 그래서 현질 없이 그냥 체험하듯이 하는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가 없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찾아봤습니다. 다양하게 찾아봤습니다. 구글링, 네이버 카페 댓글, 네이버 블로그 전부 찾아봤지만.. 말도 안되게 골드나 보석이 무제한으로 되어 있는 사진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실제로 apk파일을 열어보고 해봤지만 저는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 존재하지 않는것인가?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고 단정 지을수는 없습니다. 증거물 같은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제 생각에는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를 찾아서 버그판을 다운받았다고 해도 온라인 게임에서 핵을 찾는게 아니라 솔로 플레이에서 혼자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거 뿐입니다. 사실 버그판이라고 하면 핵처럼 다른 플레이어들을 발라버리는 맛이 좀 있어야 되는데 그런게 없어서 아쉽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쉽지만 제작사에서 현질 유도.. 라기 보다는 제작사 측면에서도 당연히 게임을 만들었으면 수익을 나야 선순환이 되는 구조 이기 때문에 브롤스타즈 버그판을 어떻게든 시중에 안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식판을 열심히 해서 훨씬 더 재미있게 플레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