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4에 해당하는 글 1

행스터즈 정식 오픈 지금 가입하면 최대 800코인 획득

메타버스 훈수|2022. 4. 4. 22:47

요즘은 NFT 시장이 매우 활발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다양한 사업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망하는 NFT가 많아서 투자는 정말로 잘 알아본 다음에 꼭 해야 합니다. 그런 말이 있습니다. 비싼 호텔 식사권보다도 비싼 클레이튼 민팅은 사람들이 정말 주저 없이 한다고요. 그렇지만 정말로 40~50만 원을 통째로 날릴 수 있기 때문에 투자는 신중히 해야 합니다. 투본선이라는 말이 있듯이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돈이 안 드는 NFT 아이템만을 찾고 있었는데, 그러다가 더 마르스도 알게 되고 그것과 비슷한 어플인 행스터즈를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행스터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채굴방법

행스터즈는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어플입니다. 더 마르스와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굴 버튼만 누르면 빠르게 채굴이 가능하고 하루에 2번만 누르면 채굴은 끝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사실 다들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앞으로의 전망을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로드맵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드맵 상으로 현재 2022년 2분기에 해당합니다. 마이닝 맵이 출시가 되었고, 마이닝 맵을 기반으로 하여 행스터즈 NFT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 NFT 시장이 전반적으로 비슷합니다. 어플을 출시하고 NFT를 가지고 있으면 마이닝을 훨씬 더 많이 지급한다던지 혹은 여러 가지 소각 시스템을 만들고, 향후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게임이나 메타버스와 접목시켜서 NFT를 잘 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채굴한 코인을 기반으로 여러 가지 물건이나 소각을 할 수 있는 용도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2023년에는 다양하게 메타버스 세계관이나 여러 가지 파트너십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제가 어플을 설치하고 마이닝을 어느정도 돌린 후에 사진입니다. 현재는 가입하게 된다면 오픈 이벤트로 500XED 및 추천인을 입력하면 총 800XED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마르스 어플도 초창기에 진입하신 분들은 1000마르스 이상 지니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어플도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 내내 어플을 돌려야 2XED를 캘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의 800XED는 굉장히 많은 양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접속자 폭주로 인해서 어플에서 가입이 따로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굉장히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이 없다면 이런 일도 발생하지 않았을 테니깐요. 그리고 피드백도 굉장히 빠르게 패치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마 서버를 늘리거나 여러 가지 방향으로 고민을 하고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내일은 되어야 정상적으로 어플을 쓸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행스터즈! 무료이기 때문에 한번 다운로드하여보시길! 그리고 추천인은 제 글을 읽으셨다면 yhun15로 반드시 부탁드립니다! 그렇다면 오늘도 메타버스 훈수를 여기 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