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05에 해당하는 글 1

메타콩즈 gs리테일과 협업이 의미하는 것은?

메타버스 훈수|2022. 4. 5. 23:23

메타콩즈

메타콩즈는 한국에서 가장 유망한 NFT라고 불리우는 NFT입니다.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민팅가가 얼마였는지는 기억 안나지만 현재로서 메타콩즈를 살려고 한다면 몇백이 아니라 몇천 단위를 주고 사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요즘 NFT 가격을 보면 참 입이 떠억 벌어지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조금만 공부해보면 오.. 왜 이 가격인지 충분히 알 수 있을 만한 값어치가 있습니다. 메타콩즈에 관해서는 시간이 된다면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메타콩즈 gs리테일과 협업

신기하게 메타콩즈는 항상 호재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 상황에서도 메타콩즈 가격이 굳건한 것을 보면 그런 것들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NFT 발행과 관련된 협업이 아니라 확실한 소각처가 된다는 것이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뒤에서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만 보면 메타콩즈랑 GS리테일과 협업을 한다는데 그게 무슨 호재냐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오잉..? 그냥 옷만 입혀놓고 호재라고 하면 뭐가 달라지려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계속해서 생각해보고 알아보니 확실한 호재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OU 체결 내용에 대해서 

협업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GS편의점 내 메타콩즈 실물 상품을 계속해서 판매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맥주 같은 주류나 교통카드와 같이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될 것이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이 상당한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실제 상품이 팔리면 팔릴수록 일정량의 MKC가 소각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 메타콩즈 코인이 급등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러한 소각처가 확실시 되어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념 NFT도 발매하며, 다양한 굿즈 및 메타콩즈 팝업스토어 및 플래그쉽 스토어가 생긴다고 합니다. 당연히 이렇게 되면 메타콩즈 홀더들이 많은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현재 NFT라고 한다면 보통 코인 아니야?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 메타콩즈에 대해서 사람들이 계속해서 알게 될 것입니다. 메타콩즈가 사람들이 많이 알게 된다는 것은 당연한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디스코드 방에서 나온 것처럼 도시락이라도..? 만들어진다면.. 정말 대단할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gs편의점 자주 가는데 거기에다가 내가 아는 콩즈가 도시락으로..??? 와우..! 생각만 해도 참 대단합니다.

 

마무리

이처럼 메타콩즈는 대표님께서 다양하게 확장을 하시고 소각처도 확실하게 정해주시는 게 참 믿음이 갑니다. 앞으로 gs편의점에서 메타콩즈를 보게 되는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의 메타버스 훈수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며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