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4에 해당하는 글 1

AKAMIR 제2의 azuki가 될 수 있을까

메타버스 훈수|2022. 4. 14. 00:07

이번에 새롭게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한 가지 들고 왔습니다. 바로 아카미르 즉 AKAMIR라고 하는 프로젝트인데요. 사실 아직까지 자세한 소개는 없지만 그래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KAMIR는 k웹툰을 기반으로 한 NFT입니다. 하늘섬이라고 하는 메타버스 프로젝트에서 사용이 가능한 NFT라고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가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 NFT가 생각보다 잘 나왔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AKAMIR를 보면 알겠지만 NFT가 생각보다 예쁘게 나온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무시 못하는게.. AZUKI 또한 애니메이션이 굉장히 잘 나와서 상승할 이유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홀더 혜택이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홀더 혜택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kamir 홀더들은 성장 극초기 다양한 작가 및 작품활동에 투자를 함으로써 가치를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가 성장하면서 얻는 굿즈나 에어드랍과 같은 멤버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akamir는 여러 가지 협력사와 협력이 되어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트너십이나 DAO에서 다양한 의사결정 및 수익추구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범위로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메타콩즈도 처음에 나왔을 때 무언가 부족해 보였지만 지금은 점차적으로 계속해서 범위를 넓혀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KAMIR 또한 K웹툰과의 접목으로 계속해서 소각처가 나올 것이며, 잘하면 P2E 게임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개발진들이 홈페이지에 제대로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사실 얼굴 사진이 안나와서 조금 불안한 측면도 있지만 확실하게 자신의 신상을 적어놨다는 것에서 확실히 신뢰가 가긴 합니다. 

 

 

콘텐츠라고 해서 현재 백서처럼 나와있는 것이 있는데 하늘섬이라고 하는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여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웹툰, 앨범, 웹게임, 월간 어워즈까지 소각처가 확실해 보입니다. 아직까지는 확실한 로드맵이 나와있지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 현재는 민팅이 다음 주에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권을 획득한다면 0.1 이더에 민팅이 가능하고 퍼블릭이라면 0.15 이더에 민팅이 가능합니다. 0.1이더라고 하면 30만 원에서 35만 원 사이입니다. 0.1이더라고 한다면 저렴해 보이지만.. 어느새 벌써 30만 원이나 하게 되었네요.. 허허 아무튼 오늘은 AKMIR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계속해서 괜찮은 프로젝트가 나온다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 훈수를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