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2에 해당하는 글 1

쉽팜 로드맵 변경 후 나의 계획은

일상생활 훈수 |2022. 5. 2. 00:19

쉽팜에서 새로운 콤보를 4월 내로 낸다고 했으나, 일정이 변경되었으며 그것보다 로드맵을 먼저 공유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이 들었는지 로드맵을 먼저 공개하였습니다. 새로 바뀐 로드맵은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NFT 시장이 그렇게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예전에는 클레이튼 NFT 중에서 민팅만 하면 바로 2~3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장일때도 있었지만 현재는 모든 자산가치의 하락으로 코인가격이 말이 아니라서 가격이 많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클레이튼이 동전이 되고 상황은 더 안좋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오카방에서는 난리가 났습니다. 클레이 가격 왜 이러냐.. 클레이 망했다. 그에 따라서 탈 클레이 하자 체인 변경하자. 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래서 메타콩즈도 이더리움 생태계로 간다는 이야기가 나왔고 최근 투표를 했는데 90퍼센트 이상의 사람들이 이더리움으로 변경하자. 라는 의견에 의해서 메타콩즈도 이더리움 생태계로 가게 되었습니다. 각설하고 쉽팜의 로드맵을 천천히 살펴보며, 어떤 이벤트들이 있을지 파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쉽팜의 로드맵 변경

 

 

현재 바뀐 점들이 사진으로 자세히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5월달에 있는 빅이벤트들을 보면 ngit 스테이킹이 있습니다. 나게 스테이킹이 사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버는 마드를 족족 나게로 바꾸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음.. 따로 알려드리진 않도록 하겠습니다. 몇 가지 근거에 의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도 업데이트가 5월에 될 예정입니다. 원래는 수동땅을 민팅을 해야 하지만 제 생각에는 현재 시장이.. 수동땅을 민팅한다고 해도 많이 팔릴 것 같지도 않고 오히려 홀더들에게 혜택을 주는 방향으로 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자동땅 홀더에게 수동땅 에어드랍..!?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그리고 여러가지 일정들이 한달씩 밀렸습니다. 그 이유는 요즘 있는 자잘한 버그들을 먼저 잡고 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럭키 박스 투표가 있는데 이 시스템이 구축되기 전까지 후다닥 나게를 모을 생각 입니다. 그리고 6월달에 크립토 닷컴과 연계 드랍이 있다고 하는데 이부분도 조금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현재 시즌1 콤보는 다음과 같지만 시즌2 콤보가 어떻게 리스팅될지 조금 궁금하긴 합니다. 그렇지만.. 음... 저는 시즌1 에픽양을 3마리 들고 있기 때문에 시즌2 콤보가 계속해서 늦춰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사실.. ㅎㅎ 조금만 더 꿀을 빨고 싶어요 ㅠㅠ 현재는 아직 obt에 pvp모드도 나오지 않아서 데코가 어떻게 쓰일지 몰라서 아직 저는 데코를 맞추진 않았습니다. 그냥 콤보용으로만.. 맞춘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만 더 기다려볼까 합니다. 쉽팜으로 버는 수익은 일주일치를 정산하여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확실히 에픽양을 구매하니 마드 버는 재미가 쏠쏠하긴 합니다. 현재 하락장으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누군가에겐 웃으면서 줍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저 또한 그렇게 에픽양 3마리를 최근에 입양해왔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이 느프트 시장에서 쉽팜 정도면 나름 근본인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메타버스 훈수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