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에 해당하는 글 1

스니커즈 4일차 후기 벌써 몸이 좋아지는 기분?

일상생활 훈수 |2022. 5. 20. 00:41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훈수입니다. 오늘부터 매일 매일 스니커즈 일기를 쓰고자 합니다. 간단하게 쓰면 좋을 것 같고, 저는 매일 매일 스니커즈를 하긴 했으나 오늘부터 정식적으로 글을 매일 쓰고자 합니다. 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조금 적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레벨업에 경험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어제 인지하고.. 마치 인터벌을 뛰듯이 스니커즈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6시간 간격으로 스테미나가 전부 차긴 하지만 저는 볼트유저라서 4번 뛰진 못하고. 1번이라도 열심히 해보자! 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15스테미나를 전부 써서 21코인 정도 캤습니다. 인터벌을 뛰듯이 하기 때문에 사진을 첨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선코스를 계속해서 2분 간격으로 뛰고 있고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마치 군대에서 인터벌 했던 것들이 생각나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 4일차인데.. 이정도면 일주일 뒤에는 어떤 모습일까 더 궁금합니다. 첫날에는 400미터 뛰고 400미터 걷고 이런 방식으로 했다면 지금은 벌써 몸이 익숙해져서 400미터 뛰고 200미터 걷고 이런식으로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퍼포먼스에 올인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수리비가 많이 나와서 수리 쪽으로도 스텟을 찍을 생각입니다. 레어 신발이 이정도면 나중에 레전더리 신발은 얼마나 좋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코인 캐는 주기는 스테픈이랑 거의 비슷한데, 수리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앞으로 스텟 분배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계속해서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스니커즈 일기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내일은 피버모드를 체험해보고 피버 위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러면 즐거운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