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에 해당하는 글 1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먹어보자

일상생활 훈수|2022. 7. 4. 23:34

저는 유튜브를 좋아 하는 한 청년..? 입니다. 그래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항상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제 최애 스트리머 중 한명인 침착맨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보통 먹방이 또 기가 막힌데 한우로 만든 패티를 두 장이나 넣은 폭력적인 버거 라는 이름의 영상이 하나 올라와서 열심히 시청했습니다. 근데 보다 보니깐 뭔가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급히 들어서 바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롯데리아를 검색했습니다. 검색하니깐 인근 대학교에 있는 롯데리아가 있어서 거기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들어가서 키오스크를 보니깐 약간 경악을 했습니다. 솔직히 더블 한우 불고기 12,000원이라는 것을 유튜브를 보고 알고 가긴 했는데.. 보니깐 햄버거 단품이 만이천원이었습니다. 내가 너무 나이를 먹은건가.. 분명 햄버거는 국민간식인데 햄버거가 웬만한 국밥 아니.. 2국밥 가격을 한다고 하니 솔직히 놀랐습니다. 그래도 한우불고기 3종 콤보 할인 8,000원.. 저거에 조금 혹해서 그냥 저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8천원이면 빅맥을 먹을 수 있는 가격인데 그정도에 부흥할 수 있을지.. 한번 먹어봤습니다. 콜라는 역시 제로.. 슈가.. 코크입니다. 

 

 

몇 입 베어먹고 느낀 감정은 오.. 생각보다 맛있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한우..? 이긴 하지만 그렇게 좋은 부위 좋은 등급의 고기를 햄버거 패티로 쓸 일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햄버거 단품으로 8천원을 내고 먹을만한가..? 를 고민해봤을때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콤보로 해서 햄버거 + 콜라로 8천원에는 다음번에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트러플 머쉬룸.. 혹은 더블 한우 불고기 버거는 너무 비싸서 사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다음번에도 만약에 구매를 하게 된다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를 주문해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 한줄평은 음 별 5개 만점에 3개 반정도 주고 싶습니다. 다시 먹고 싶은 생각이 들면 별 3개 이상 주는 편인데 지금 사진을 보니깐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니 3개 반 정도 주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에서는 사실 제 이야기를 잘 안하는 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특성상 일상 블로그가 많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저 또한 블로그를 제 파이프라인의 일부로 봤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앞으로는 그런 부담을 내려놓고 그냥 글을 쓰고 일상을 공유하는 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런 먹로그를 작성해봤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