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영화관에서 할인받자

일상생활 훈수|2018.06.11 23:32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영화관에서 할인받자


문화누리카드는 2014년 부터 기초수급자 혹은 차상위 계층의 문화 생활을 위해 nh농협카드에서 발급해주는 카드입니다. 2018년에는 발급할 수 있는 기간은 2월부터 11월까지이며, 사용기간은 18년 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년마다 조금씩 사용처가 바뀌어서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카드 발급

문화누리카드 사용처를 알아보기 전에 간단한 발급 절차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보통 주민센터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도 있고, 누리집이라고 하여, 누리집 홈페이지에서도 가입하실 수 있으며, 농협 영업점에 방문해서 카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이 하실 것 같은 대면으로 하는 주민센터에서 발급하는 방법만 사진으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간단한 발급 절차를 통해서 발급 받으셨다면 사용처에 대해서 아시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프라인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은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시면 자신의 지역에 맞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의 지역을 제가 알지못하기에 직접 검색하시는 편이 더 빠르고 정확하실 것이라 판단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 같은 경우에는 당연히 문화 누리 카드다 보니, 책, 영화, 예술의 전당 , 음악 같은 것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알라딘, cgv, 메가박스, 멜론 등등 온라인 가맹점들이 참 많습니다.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2018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제가 제목을 이렇게 쓴 이유는 문화누리카드를 통해서 CGV에서 1매당 2500원씩 최대 5000원 까지 할인이 가능해서 제목을 이렇게 짓게 되었습니다.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꾀 있더라구요. 물론 결제까지 문화누리카드로 해야됩니다. 다른 가맹점에서의 할인은 가맹점에 따라 많은데 대표적으로 에버랜드, 케리비안베이 현장에서 동반 3인까지 40퍼센트 할인 그리고 엠넷이나 지니에서도 문화누리카드 상품에 대해서 음악이용권 할인도 들어간다고 하니 많이 들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조건에 해당되신다면 꼭 발급받으셔서 문화생활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