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시크릿 시크릿은 과연 무엇일까

책 훈수 |2018.06.22 19:08

노 시크릿 시크릿은 과연 무엇일까



한때 시크릿에 대해서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해서 우주의 메세지를 보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인데 요즘 성공학의 관련된 책들을 많이 읽다보니깐 시크릿에 관해서 조금은 비관적인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도서관에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생각이 없을 까 해서 책을 좀 찾아봤는데, 이지성 작가의 노 시크릿이라는 책이 있어서 읽어봤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것이 사실 굉장히 재밌으면서도 될법한 내용 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으면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달러를 설정해놓고, 매일 매일 생각을 하면 그대로 이뤄지고, 부유를 끌어당기면 부유가 형성된다는 점입니다. 말이 쉽지 사실 끌어당김의 법칙은 굉장히 운 적인 요소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한때는 와 이게 진짜 되나 라는 생각을 했지만 많은 성공학 관련 책들을 읽어보면 이런 간절함과 더불어서 자신의 실력을 키워야 한다는 점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진정으로 끌어당겨본적이 없어서 확답을 드리긴 어렵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진정한 노력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꼭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가만히 앉아서 온 우주의 기운을 끌어당기기 보다는 명상도 반드시 필요하지만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을 행동으로 옮겨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시크릿을 전적으로 부정하지는 않습니다. 간절한 마음이 있어야 엄청난 노력을 할것이며, 계속해서 부를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요즘들어 성공하고 싶어서 내가 노력한 만큼 돈이 들어오는 일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그래야 빠르게 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기에 머니라인을 조금씩 구축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도 그 중 하나 이며, 점점 더 치열해지는 싸움끝에서 나만의 키워드를 한번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책의 의도는 굉장히 흥미롭고, 꾀 동의하는 부분도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방향과 그릿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릿이라는 책은 흥미로운 내용이 많기 때문에 시간되실때 꼭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성공을 끌어당기기 위해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실력을 키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