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생각보다 간편

일상생활 훈수 |2018. 6. 5. 22:52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생각보다 간편


어쩔수 없이 전세자금대출을 받는 경우가 반드시 생긴다고 생각됩니다. 본의 아니게 전세자금대출을 받게 되신다면 이자 계산이 쉽지 않아서 고민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손쉽게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미담이지만 사진을 고르고 보니 굉장히 이상적인 집인거 같아서 저 집에 사는 사람은 참 부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한번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통 전세자금 대출의 경우 금리가 조금씩 다르긴 합니다. 많은 곳에서 kb국민은행 자산관리에서 종합자산관리에서 금융계산기 배너로 들어가면 대출 계산기가 나와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홈페이지가 좀 바뀌어서 그런지 예전처럼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링크

그래서 저는 어떻게 이자계산을 쉽게 하다가 어떠한 url을 발견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이용가능하시고 제가 링크해놓은 곳을 통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대출금과 대출금리 그리고 기간을 입력하시고, 상환 방법을 선택하시면 대략적인 금액이 나옵니다. 


전세자금대출 이자계산기


내 집마련은 누구나 꿈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집이 정말 꼭 있어야 되는 가치라고 생각하는 나라는 몇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자금이 없어서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내 집 마련에 대한 강박만 줄여도 충분히 행복하게 하실 수 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헬조선에서 모두들 열심히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