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배송조회 어플로 간단하게

카드 훈수 |2019.04.20 11:04

토스카드 배송조회 어플로 간단하게



토스카드가 새로 출시 되었습니다. 처음에 나왔을때 굉장히 핫하게 sns에서 성행했었는데  그 이유는 엄청난 혜택에 있었습니다. 처음에 토스 관련 신한 cma 카드가 나왔을때 처럼 이번 카드도 굉장히 혜택이 많아서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 보시면 사실 근데 알고보니깐.. 토스카드가 10퍼센트 캐시백이라고 해서 사람들을 혹하게 만들었는데 약간의 제한이 있었습니다. 이걸 꼭 알고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 캐시백 이외에 부분은 굉장히 장점이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3분의 1 확률로 캐시백이 당첨되는 것입니다. 오.. 30퍼센트면 괜찮은데 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바로 환급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지만 다음달 10일날 환급을 받을 수 있는데 친구들한테 공유를 한다면.. 바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교묘한 마케팅 수법을 썼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이런거 크게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상관없다고 생각이 들긴 합니다. 물론 토스랑 연동된다는 측면과 ATM출금 수수료가 없다는점은 큰 메리트라고 생각됩니다. 



토스카드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알아봤는데요. 본론으로 넘어가서 배송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토스앱을 신행하신다음에 우측 학단에 전체 메뉴를 통해서 내 프로필 보기 토스카드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이야기 하면 미성년자는 신청할 수 없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