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전역 언제쯤이지

일상생활 훈수 |2019. 5. 9. 00:15

철구 전역 언제쯤이지


얼마전에 짭구 관련되서 글을 썼었는데, 정지도 슬슬 풀렸을것입니다. 짭구를 보다보니 원조인 철구형2 즉 철구 전역이 언제쯤인지 갑자기 궁금해져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프리카 대통령인데 다시 돌아올 날이 기다려집니다. 



철구가 마지막 방송이라고 해서 많은 bj들이 영상을 찍어주고 훈련소를 들어가던 모습이 어제 같은데 확실히 남의 전역은 빠른가 봅니다.. 이미 수료도 하고 상근 예비역으로서 군생활을 성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철구 전역??


그렇다면 전역일은 언제인가 하니..? 사실 저는 21개월 군복무를 했기 때문에 군복무가 축소된것을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18개월 복무지만 철구는 그 과도기에 군대를 갔기 때문에 약 19개월정도 군복무를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년 10월 1일날 군대를 갔기에 내년 5월 15일 까지 군복무를 한다고 합니다. 벌써 1년밖에 안남았네요. 



당연히 출퇴근을 하는 상근 예비역이라고 하더라도 군인의 신분으로서 방송을 참여할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1년동안은 철구를 방송에서 볼 수 없지만 부인인 BJ 외질혜를 통해서 근황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궁금하시면 외질혜 유튜브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철구 전역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분명 간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6개월도 넘어서 이제 1년 밖에 안남았군요. 짭구가 나오다보니 철구가 생각나서 예전 유튜브를 봤는데 확실히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괜히 대통령이 아닌듯 아무튼 군복무 잘하시고 다시 방송으로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