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매직키보드로 포스팅하기

일상생활 훈수 |2022. 3. 21. 23:07

올해의 목표는 바로 블태기를 극복하자.입니다. 저는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포스팅을 계속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 어쩌다 보니 포스팅을 조금 오래 쉬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그래도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포스팅을 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저의 여러 가지 고찰이나 생각들을 블로그에 담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티스토리의 여러 이웃님들과도 소통하려고 합니다. 저의 2022 목표는 바로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어떻게 하지..??

 

저는 그래도 블로그 포스팅을 2016년도부터 꾸준히 해왔던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블로그가 살아있습니다. 예전에는 수익을 목적으로 해서 포스팅을 진행했었지만 지금은 이제 생각을 많이 바꿨습니다. 수익형 블로그보다 양질의 글을 많이 쓰고자 합니다. 그래서 블태기를 극복하려고 합니다. 블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지름신을 강림시켰습니다. 그건 바로바로 바로바로 매직 키보드입니다. 

 

매직키보드 직샷

 

매직 키보드가 한창 나왔을 때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구입하고 나서 너어무 사고 싶었지만 따로 사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모든 분들이 아시다시피.. 가격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입하는 것을 매우 매우 주저했지만 지금은 나온 지 시간이 좀 돼서 그런지 당근으로 20만 원 정도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저 또한 당근으로 20만 원 정도 투자를 해서 질렀습니다. 처음 딱 끼웠을 때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와.. 이것만 있으면 생산성 진짜 뿜 뿜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되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가장 먼저 할 일은 바로..! 매직 키보드로 블태기를 극복하는 일입니다. 앞으로는 여러 가지 포스팅을 진행할 것이지만 예전처럼 수익을 목적으로 한 포스팅보다는 저의 일상이라던지 여러 가지 생각들을 담는 블로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이웃분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ㅎㅎ 

 

매직 키보드 포스팅 후기 

 

지금도 아이패드 매직 키보드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제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ㅎㅎ 저의 생산성을 위해서 여러 가지 시도들을 해보고, 여러 가지 포스팅을 남길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훈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