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갤러리 볼링장 강추!

일상생활 훈수 |2016. 11. 30. 13:14

다시 돌아온 훈수입니다. 


오늘은 주말간 다녀온 볼링장에 관해 


리뷰아닌 훈수를 한번 


두어보겠습니다. 



위치는 대전사람이라면 


다 알만한 둔산동 갤러리아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저번에 갈때만 해도 


분명 PC방이었는데 


볼링장이 생겼더라고요.. 


궁금한 마음에 


한걸음에 달려갔다왔습니다. 


제가 볼링장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9시 조금 넘어서 였습니다. 



요금은 사진에서 보시는 대로입니다. 


11월 말까지 이벤트를 하고있었으나.. 


지금은 12월이 눈앞에 있으니 


위에 사진 대로 적용 될듯 합니다. 


시설은 역시나 신설이라 그런지 


비교도 안될 정도로 좋았습니다. 



저는 9시 넘은 시간에 가서 


락볼링장 처럼 신나는 분위기에서 


맥주한잔 마시며 볼링을 칠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역시나 얼굴이 안보여야 제 맛이죠 ㅎ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볼링은 정말 재미있는


스포츠 인거 같습니다. 


저는 원래 둔산동에 있는 그랜드 볼링장에 


자주 갔었는데 


백화점과 멀어서 조금 힘든 경향이 있었는데 


새로 좋은 위치에 볼링장이 생겨서 


정말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격은 조금 쎄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시설만큼은 정말 좋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조금만 일찍 갔었어도 


11월 전에 가라고 추천드렸을텐데.. 


그 점은 너무 아쉽습니다. 


대전에 여러 볼링장이 있지만 


갤러리 볼링장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제가 봐도 정말 못치네요.. 하하 


아무튼 한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저는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훈수였습니다. 


이 글은 전혀 홍보성이 없으며.. 


작성자 본인 100% 생각이며, 


저작권 또한 저한테 있습니다. 


공감 및 댓글은 작성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