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이 얼마나 좋길래

카드 훈수 |2018. 6. 14. 19:14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이 얼마나 좋길래


신용카드를 추천받으면 가장 추천을 많이 받는 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삼성 탭탭오카드 인데요. 얼마나 좋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해주는 지 제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신청 같은 경우에는 비대면으로도 어렵지 않게 가능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발급 받으실 분들은 한번 혜택을 읽어보시고 천천히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회비 무료혜택도 하고 있으니 말이죠.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우선 삼성 탭탭오카드를 통해서 누리실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다양한 커피 전문점에서도 할인 받으실 수 있고, 여러가지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되어서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것은 스타벅스 50% 할인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타벅스 50%되는 할인 되는 카드는 본적이 없습니다. 라이프스타일 관련해서도 유니클로, 자라, 올리브영, 에잇세컨드, G마켓 어서옥션, 그리고 쿠팡, 위메프, 티몬 같은 소셜커머스에서도 7퍼센트 할인 혹은 1퍼센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라이프스타일 할인 혜택은 발급월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관계없이 할인되는 조건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카드를 효과적으로 쓰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할인 되는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영화 혜택과 부가적인 생활비로 전월 실적 30만원을 넘기시고,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을 누리시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 탭탭오카드 혜택


큼지막한 혜택으로는 제가 이야기한 스타벅스 50% 할인, 교통/통신요금 10% 할인, 쇼핑 7%할인, 영화 5천원 할인 같은 것들이 있고, 주의해야 할점은 쇼핑같은 라이프스타일 항목은 전월실적이 관계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기에 사람들이 많이 추천할만한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삼성 탭탭오카드에 대해 훈수드렸습니다. 좋은 주말되시구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