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혜택 얼마나 좋길래

카드 훈수 |2018. 6. 15. 22:25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혜택 얼마나 좋길래


최근 신용카드 탑 1위를 알아봤다면 체크카드 중 혜택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탑 1위 카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입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노리체크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혜택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혜택과 관련해서는 위의 사진 1장이 모든걸 설명해줍니다. 우선 대중 교통 10퍼센트 할인은 체크카드에서는 나오기 힘든 혜택인데,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는 가능하게 해주며, 이동통신 요금도 2500원이나 환급해준다고 합니다. 10만원을 쓰는 사람 기준으로 25퍼센트 환급입니다. 그리고 CGV 그리고 빕스 에서도 환급할인이 가능하며, 놀이공원 그리고 스타벅스, 교보문고에서도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큼지막한 혜택만 알아서는 어? 왜 내가 쓴 만큼 환급이 안되었지.. 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막 그냥 할인이 되면 정말 좋겠지만 전월 실적 기준이 우선 20만원 이상이 있습니다. 버스 요금이나 이동통신요금은 30만원 이상 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용 금액 기준으로 1만원에서 최대 5만원 이상 까지 있기 때문에 잘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충족이 안되면 곤란하니깐요.



카드 결제 날짜 혹은 카드 발급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은행 카드를 가지고 계신 고객들에 한해서 발급이 가능하고, 만 17세 이상이 되어야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실적은 1일에서 말일 까지 이용금액에 들어가기 때문에 잘 생각하시고 써야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많은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사람이 왜 그리 추천하는지 혜택을 알고 나니 알 수 있었습니다. 체크카드로는 제공하기 힘든 혜택이니, 체크카드 선호하시는 분들은 하나쯤 발급하셔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