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코인 소각 하면 오를까

일상생활 훈수 |2018. 9. 3. 23:53

캡코인 소각 하면 오를까



코인에 빠져서 블로그를 소홀히 하고 있는 훈수로그 주인장입니다. 거래소 코인이 요즘의 유행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그 이유는 코인제스트의 코즈코인 덕분입니다. 물론 상장가에서 몇 토막이 났지만 최저가 대비 거의 몇십배 가까이 올랐기 때문에 이슈가 됫습니다. 게다가 배당금 까지 이더로 지급하는데 엄청난 배당금을 자랑하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거의 8천원에 육박하는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캡코인이란? 


그래서 엽전주 펌핑 명가인 캐셔레스트에서도 거래소 코인을 내세워서 중견거래소에서 대형거래소를 넘보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갈길이 한참 남긴했습니다만, 캡코인이 상장한 날 저는 바보같이 0.7원에 타서 계속 기다리다가 반토막이 되서 슬펐지만 결국 1.9원에 익절하고, 1.5원대에 다시 타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3배 정도 수익이 난것 같습니다. 현재 캡은 1.8원 대에서 횡보하고 있습니다. 현재 캡코인은 소각공지를 내놨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심리로 인해서 최근 많은 가격 상승이 있었습니다. 


<출처: 캐셔레스트>



 캡소각은 언제하지? 


소각은 내일 일자로 오후 4시에 예정 되어있습니다. 전체 발행량에 30퍼센트를 소각하기 때문에 현재 선방영이 되어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지만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갈지는 정말 아무도 모릅니다. 코즈도 소각공지 후 몇배 오르는 경우가 있었지만 배당금을 꾸준히 받기 위해서는 코인가격이 떨어지는게 맞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달 말까지는 캡을 홀딩할 예정입니다. 단타에는 영 재능이 없고, 홀딩 후 익절하는 것이 가장 수익을 얻기 위해 좋기때문에 이번달은 버텨볼 예정입니다. 초창기에 반토막이 바로나기도 했기 떄문에, 3원 5원 7원 10원을 기준으로 익절점을 잡고 서서히 분할 매도할 계획입니다. 아직은 캡코인의 향방에 대해서 예상하기 어렵지만 코즈 이후로 나온 코인이기 때문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