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남자친구 김진혁 박보검 나이 머리

일상생활 훈수 |2018.12.03 09:49

박보검이라는 배우를 처음 안 것은 바로 영화 '차이나타운'이었습니다. 스포는 아니지만 그 당시에 말끔하고 훤칠한 매력에 참 괜찮은 배우 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한 박보검씨가 벌써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김진혁이라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극중에서는 29살이라는 나이의 컨셉입니다. 현재 그는 93년생으로 26살입니다. 오히려 동안이라기 보다 애매한 나이를 판별하기 힘든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그렇지만 너무 멋있습니다. 

알아보니, 그는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과에 나왔고, 차이나타운이 데뷔작이 아니라 영화 블라인드로 2011년도에 데뷔해서 명량에도 나오고, 드라마 활동으로는 각시탈, 내일도 칸타빌레 제가 가장 기억하는 응팔에도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들은 뮤뱅 mc로 아이린과 같이 활동한 모습을 많이 기억하고 있겠죠. 

사실 그전까지는 그렇게 활약이 없었지만 뮤뱅 mc를 통해서 여러가지 팬덤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 때의 인기는 잘 실감이 안가지만 이러한 외모로는 갈만도 합니다. 


그 뒤로 응팔에서 바둑기사인 최택의 역할을 맡게 되고, 드라마가 인기 있어짐에 따라서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등극했습니다. 드라마가 끝나고 16년도에 가장 주목 받는 배우로 되었고, 그 뒤로는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왕세자 역할을 하게 되며 이 드라마 역시 히트를 치게 됩니다. 

박보검은 굉장히 선한 눈빛으로 사람들을 편하게 해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제가 차이나타운에서 처음봤을때 그 착한 모습에 킬러인 김고은을 사랑에 빠지게 하는 매력이 바로 저 눈빛에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현재는 저러한 사진들과는 다르게 머리가 굉장히 많이 자란 편입니다. 최근에 머리를 잘랐다며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알고 보니 옆머리만 자르고 뒷머리는 뒤로 넘겨놨더라구요. 비율도 좋아서 8등신 배우로 정평이 나있다고 합니다. 양세형의 옷을 박보검이 입고 아예 다른 모습을 보여줘서 무한도전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였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여러가지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알겠지만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리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모범적인 청년으로 정평이 나있고, 마치 교회 오빠의 표본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감사라는 말을 반복해서 하는 그의 모습이 참 말끔한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드라마인 남자친구에서도 큰 활약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긴머리가 참 잘 어울리는 박보검씨지만 다음주 예고에서 보니, 무언가 머리의 변화를 줄 것 같은 모습에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새롭게 드라마 남자친구 김진혁으로 돌아온 박보검씨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고, 송혜교 씨와의 케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