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코디 사이트 간편하게 사용

일상생활 훈수 |2020. 8. 26. 21:28

메이플 코디 사이트 간편하게 사용



메이플스토리는 코디플스토리라고 할 정도로 코디를 굉장히 중요시 생각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많은 유저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부터 묵혀놨던 스라벨이나 마라벨 아이템들이 비싼 가격에 팔리는 것을 보면 코디아이템도 메이플 제테크가 가능하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한달전에 원트로 뽑은 자석펫 자랑 좀 하고 가겠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서 바로 폰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 인생 첫 자석펫 입니다!



메이플 코디..??

메이플에서는 보통 코디를 국룰로 생각합니다. 어느정도냐면 선코디 후 후육성이냐 선육성 후코디냐 라는 토론을 할때, 선코디 후코디다. 라는 정답을 내놓을 정도로 코디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중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메이플 유명 유튜버인 나초의 방송을 보시면 좀더 코디의 중요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보통 코디를 어떻게 할까요..?? 저 같은 경우에는 솔직히 코디에 그렇게 돈을 쓰는 편이 아니라서 로얄 헤어 원트. 성형 원트로 돌리고 스라벨이나 마라벨로 코디를 맞추는 편입니다. 아래의 제 캐릭터를 보시면 이해하시기 편할 것입니다. 




전형적인 스라벨 코디입니다. 무기는 제가 조금 신경쓰긴 했습니다. 물론 저같은 성향을 가진 분들도 있지만 진짜로 코디를 엄청나게 잘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메이플 코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메이플 코디 사이트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는 바로 여기 입니다. 이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검색을 통해서 아이템이 나오고, 피부 아이템 그리고 헤어까지 나옵니다. 코디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바로 믹스염색인데.. 물론 저는 안하지만 믹스 염색까지도 조절해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역대 마라벨이나 스라벨까지 보실 수 있으니깐 굉장히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진짜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만든건 아니고 이 블로그 주인장님께서 만드신거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제 블로그에서 들어가신다면 한번쯤 저 블로그로 들어가셔서 잘썼다고 댓글로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메이플 코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메이플 탈출은 지능순이다. 라는 말이 있지만 직장인 입장에서 적절히 캐쉬 충전도 하면서 일퀘도 하면서 즐기면 인생겜으로 메이플스토리만한 게임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일상생활 훈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맞고 패나누기 간단합니다  (0) 2020.08.29
따잇 뜻  (4) 2020.08.28
jtbc2 채널번호 우리지역은  (0) 2020.08.25
19코로나 3단계 된다면 바뀌는 것  (0) 2020.08.23
한글 쪽번호 안보임 해결방법 간단  (0) 2020.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