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2 채널번호 우리지역은

일상생활 훈수 |2020. 8. 25. 01:10

jtbc2 채널번호 우리지역은



jtbc에서 본방을 챙겨보기 힘들때 jtbc2 채널번호를 찾고는 합니다. 그 이유는 jtbc 에서 방송이 끝나고 나면 보통 jtbc2에서 본방인거 같은 재방을 바로 해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태원 클라쓰나 부부의 세계같은 드라마를 봤었는데 제가 늦게 끝난 경우에 넷플릭스로 챙겨보기도 하는데 티비로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을때 jtbc2를 찾곤 했습니다. 



저희 지역 번호

저는 jtbc2 채널번호 가 48인데 다른 지역은 몇번인지 알려드리고 싶긴 한데, 저는 솔직히 지역별로 만 다를 줄 알았는데, 지역별 말고도 구 별로도 다르기 때문에 모든 번호를 제가 알려드리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으로도 제가 찾아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tbc2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채널번호의 배너를 누르시면 한국의 모든 지역이 다 뜰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jtbc2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자기 지역의 채널번호를 찾아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jtbc2 편성표도 굉장히 궁금해하실텐데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메뉴 배너에서 편성표 또한 보고 보시면 놓치신 드라마 같은 것들을 잘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jtbc에서 하는 모범형사가 굉장히 재밌는데 jtbc에서 본방이 끝나면 바로 보는 본방이라고 하여 jtbc2에서 재방송을 바로 해줍니다. 



jtbc2 통신사별 번호?

하지만 케이블로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요즘은 셋톱박스로 보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한번 찾아봤습니다. 유플러스 tv같은 경우에는 jtbc는 15번, jtbc2는 40번입니다. 그리고 sk브로드밴드 티비 같은 경우에는 똑같이 jtbc는 15번 jtbc2는 48번입니다. 마지막으로 올레tv는 똑같이 15번/ 39번 순서입니다.정리하자면 jtbc는 공통적으로 15번이며 jtbc2는 유플은 40번, sk브로드밴드는 48번, 올레티비는 39번입니다. 



끝으로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하고 3단계로 될지 안될지 아직은 모르는 상태이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주말에도 방콕하고 많이들 힘드실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태가 빠르게 진정되었으면 좋겠지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야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주도 모두들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