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럭키볼 누구나가능

일상생활 훈수 |2020. 9. 6. 12:08

카카오페이 럭키볼 누구나가능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다가 새로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카카오페이 럭키볼 이라는 건데, 살짝 로또랑 비슷한 느낌이 나긴 했는데, 비슷한게 맞긴 맞았습니다. 아쉽게도 마지막회차만 남기고 있긴 해서 조금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한데, 그래도 한번 알려드리는 시간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럭키볼?

럭키볼이라고 하는 것은 1세트에 총 5개의 번호가 구성이 되고, 3개에서 5개의 번호가 일치하는 경우에 페이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5개가 일치하면 5백만원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정확한 당첨확률은 공지해주지 않았기 떄문에 그렇게 높아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따로 돈이 안들어가기 때문에 크게 부담은 안됩니다. 다만 카카오페이 어플이 따로 필요하기 때문에 카카오페이 어플을 까시는 것을 권장해드리겠습니다. 





밑져야 본전이기 때문에 한번쯤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꽝이라고 해도 카카오프렌즈 얼굴쿠션을 100명에게 준다고하고.. 사실 그렇게 땡기지는 않지만, 친구한테 초대를 보내면 똑같이 럭키볼을 받을 수 있어서 확실하게 기회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5세트당 500원을 준다고 하니.. 100명이면 만원정도 됩니다. 100명 모으는게 쉽지 않지만, 가능하신 분들도 있지 않을까요..?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코드를 남겨놔서, 저도 안남기려고 했으나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제 글을 보고 카카오페이 럭키볼 이벤트에 참여하신다면 저걸로 들어가시면 럭키볼을 하나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걸로 들어가시면 럭키볼 1개 더!!

기분 찝찝하시다면 어플받으시고 럭키볼 1개 받으시면 됩니다. 저도 광고에 대해서 조금 부정적인 감정이 있기 때문에.. 안그래도 뒷광고 논란도 있었기 때문에 편하게 정보전달하는 느낌으로 보시면 됩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대에 복권 사시는 것도 좋지만 럭키볼 하나쯤 구매하셔서 오백만원 한번 타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