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궁금해

일상생활 훈수 |2020. 9. 9. 01:48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궁금해

저는 최근까지 넷플릭스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보다보니깐 생각보다 보는 컨텐츠도 많이 없고, 매달 돈나가는게 아까워서 해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요즘 비밀의 숲 시즌2가 너무 재밌어서 챙겨보게 되었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 한번 보고는 이해가 힘들어

비밀의 숲 시즌2 같은 경우에는 본방을 자주 챙겨보는 편인데, 솔직히 한번 보기에는 내용이해가 어렵습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한번 흐름을 따라가다보면 딴생각하면 내용을 자주 놓쳐서 한번 보면 내용이 잘 이해가 안돼서, 다시보기를 보려고 하는 편입니다. 솔직히 이미 본 내용인데, 다시보기를 돈주고 본다는거 자체가 너무 아쉬워서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를 통해서 다시보기를 하는 편입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다시보기 사이트에서는 티비나무 나 쿠쿠티비 등이 있지만, 그 홈페이지 자체도 같은 사이트로 가서 영상을 틀어주기 때문에 어딜가나 똑같고 접속 잘되는 곳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시지 말고, 크롬사이트를 들어가시면 구글이 보통 메인으로 뜨는데, 구글에서 쿠쿠티비 혹은 티비나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리고 싶은데,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어서 그것보다는 검색해서 들어가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혹시라도 컴퓨터가 아니라 모바일로 자주 보시고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쓰고 계시다면 쿠쿠티비 어플을 통해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다운로드 받으셔서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비숲 시즌2는 서동재 검사가 실종된 이후로 굉장히 재밌게 전개가 되고 있습니다. 시즌1 이후로 시목과 여진의 접점이 너무 없는거 같아서 시즌2를 굉장히 아쉽게 보고 있었는데, 지금은 다시 같이 수사를 진행해서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근데 솔직히 한글자막으로 드라마를 보고 싶어서 지금 넷플릭스를 다시 결제 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시보기 링크를 들어갈 이유도 절대 없겠죠. 다른 분들도 솔직히 웬만해서는 절대로 권장하지 않지만, 혹시라도 진짜로 급하신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힘든시기에도 다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