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크리스마스 스킨 얻는법

일상생활 훈수 |2020. 9. 10. 00:55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크리스마스 스킨 얻는법



모든 게임에서 스킨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로 적용됩니다. 게임 내적으로 기능상으로 변한는건 하나도 없어도, 항상 모든 분들이 특별해지는 것을 갈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롤에서 스킨을 구매하는 것은 국룰이고, 메이플에서는 선코디 후육성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요즘 핫한 어몽어스 라는 게임에서도 특별한 스킨을 얻는 방법이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크리스마스 스킨 얻는법

결론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및 크리스마스 스킨 얻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시간을 할로윈 , 크리스마스로 바꾸면 됩니다. 모바일이든 pc든 똑같습니다. 이렇게 읽으시고 감이 딱 오시는 분들이면 할로윈 스킨은 어떤 느낌인가 보고 가시면 됩니다. 혹시나 모르시겠다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준비되셨나요?



여기까지 오신 분들이라면 잘 감이 안오시는 분들이거나 확실하게 알고 가고싶은 분들이 확실합니다. 그러면 PC로 어떻게 설정을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적으로 시작화면에서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을 들어가면 다양한 화면들이 나오는데 거기서 시간 및 언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자동으로 시간 설정이 켬으로 되어 있을텐데 그것을 끔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는 2019년 할로윈 날짜인 2019년 10월 31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스킨도 마찬가지로 12월 25일로 바꿔주시면 끝이 나게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모바일버전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이시라면 똑같이 자동으로 시간이 설정되는 버튼을 꺼주시고, 시간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근데 여기서 잠깐! 혹시라도 이렇게 하셨는데도 안되시는 분들이 있다면 시간을 저처럼 현재시간이 아니라 오후 1시로 바꿔보시면 바로 들어오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오류는 왜 그런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미국시간을 기준으로 해서 그런건가 생각이 들긴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크리스마스 스킨 얻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끝으로 혹시라도 이해가 안가시거나 스킨을 좀 더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영상을 끝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와중이지만 다들 힘내시길 바라겠으며, 모두들 즐겁게 어몽어스 게임하시구요. 게임은 참 좋지만 어몽어스는 중독성이 너무 심하기 때문에 시간을 정해두시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맨 처음에 했을때 시간 가는줄 모르고 새벽 4시까지 게임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 하루도 잘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